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0.14

얼마 전에 플링 추천했었는데..
이런게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코드 : SKCYG3H6

3명까지 가능하대 ㅋㅋㅋ

3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플링이 뭐야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어플인데,, 뭐라고 해야하지.. 오디오북 같은건데.. 성인 인증해야 들을 수 있어 ㅋㅋㅋㅋ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어떨때 듣나요 자기는? (미사용자)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들으면 뭐가 좋아?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밤에 자기 전에...? 원래 청각 자극에 예민한 편이라... ㅎㅎㅎ

    2022.10.14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추천코드를 어디에 쓰는건지 못 찾겠어ㅠㅠㅠㅠ

    2022.10.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밑에 세번째 ‘플링 박스’ 탭 누르면 ‘플링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야기‘에서 옆으로 넘겨 ㅋㅋ 친구와 함께 무료 대여권 받기! 누르면 안에 나와 ㅋㅋ

    2022.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헤헤 했어 고마웡ꯁ

      2022.10.16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작년부터 외국인 남자는 어떨까 싶어서 어제까지 다섯명 만나봤는데 국적은 만남 순서대로 프랑스 친구 2번 / 남아공 친구 3번?4번? / 미국 친구 4번/ 이집트 친구 여러번 (진도 제일 많이 뺌) / (다른) 프랑스친구 1번 오늘은 (다른) 남아공 친구 만나러감 ㅋㅋㅋㅋㅋ 고백 한 사람도 있었는데...뭔가 막상 내가 그렇게 끌리지 않아서 거절했었네...이래서 솔탈을 못하나보다... 근데 진짜 한국인들이랑 만나는거랑 또 색달라서 재밌어 추천해 ㅋㅋㅋ 궁금한거 있음 덧글로 물어바조 ㅋㅋㅋㅋ출산을 안햤으면 미레나 하기가 좀 그렇구나.. 할순있는데 엄청나게 아프다고 산부인과 선생님이 비추천했음 난 미레나 생각중이였는데 ...ㅋㅋㅋ남자친구랑 커플템 맞추고 싶은데 ㅠ 뭘 줘야 할지 잘 모르게써 시계 같은건 애플워치 있고 신발 같은것도 얼마전에 사서 주기 좀 그렇고.. 커플링, 커플 팔찌는 이미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곧 기념일이라 뭐 하나 센스있게 주고 싶은데 뭐 줘야 하지 진짴ㅋㅋㅋ흐어 ㅠㅠ자기 전에 플링이라는 어플 쓰거든... 좋아하는 인스타분이 광고를 해서 호기심에 어플 다운 받아서 듣는데... 19금 이더라고...성우분들 목소리 미쳤다...ㅋㅋㅋㅋ 듣는거만으로도 상상이...ㅋㅋㅋㅋㅋ 요새 되게 재밌게 듣는중..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처음 섹스햇는데 하고나니 든 생각이 생각보다 별거아니네..? 그렇게 무서워할게 아니었네..? 싶더라구 ㅋㅋㅋㅋ 물론 하기전에 가다실9 맞고 성병검사 다 함 ! 섹스 .. 머 엄청난게 아니엇구나 싶고 약간 현타오더라 좋아하는 사람이랑 몸 섞어서 좋은거랑 별개롴ㅋㅋㅋ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