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03

얼마 전에 처음 관계 해봤는데 보통 삽입 애무까지 포함해서 몇 시간 정도 해? 그리고 몇 번 하는지도 궁금해 아무리 검색해 봐도 내가 한 게 평균 범주에 들어가는 것 같지가 않아서 물어봐...

0
11
  • user thumbnale
    대세는 카페모카

    사람마다 시간도 몇번하는지도 정말 천차만별 많이 달라! 너가 짧다고 느꼈다면 짧은거고 만족하지 못했으면 못한거고! 사실 나도 처음 섹스하고 "이게... 섹스 한건가 만건가" 싶었기도 했어서 공감가는데ㅎㅎ 점점 이런저런 경험 하다보니 좋은 섹스 안좋은 섹스 완전 뒤집어지게 만족하는 섹스 ㄹㅇ 정떨어지는 섹스도 있더라고! 평균이 아니어도 괜찮으니 조심스럽게 너가 원하는걸 말해봐도 좋을것같아 중요한건 너의 만족이지 남들처럼 하는, 혹은 동영상에서 본 섹스가 아니니까! 만약 상대가 그게 최선이었다면 너랑 안맞는거니 어쩔수없는거고, 그렇다해서 너무 속상해하지말구! 그냥 나이많은 언니가 옛생각나서 주절주절 해봤어요 ㅎㅎ

    2023.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대세는 카페모카

      아니 익명이 지금 자랑하려고 그랬던거야?!! 나는 또 위로하려고 작정하고 댓글달았는데 ㅋㅋㅋㅋ 4시간이라니 엄청나구만...!!!!!!

      2023.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기구 가져가서 한 거라 삽입 시간은 길지 않았지만... 어떻게 시간이 그렇게 ㅋㅋㅋㅋ ㅠㅠ 꽤 오래 하는 축에 속하는 거지? 20대 초반의 기력은 역시...

      2023.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대세는 카페모카

      응응 한번인데 그정도면... 역시 젊음이 좋은겨

      2023.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남자친구가 오래해서 그런가 과장 안하고 1시간이야....가끔 빨리 끝나면 30분? 진짜 난 처음에 다들 섹스를 이렇게 오래하나? 해서 인터넷 쳐봤는데 생각보다 빠르더라고....난 오래하는게 좋아서 만족하는데 오래하면 아프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자기랑만 맞으면 시간 상관 없이 오케이인듯?!

    2023.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삽입시간만 그 정도야??? 아니면 전희 포함해서?

      2023.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삽입전은 길어야 10분이야... 나도 끝날 때 쯤은 지쳐 ㅎㅎ... 아마 둘다 젊고 성욕도 강해서 그런가바 남친이 조...ㄹ 인것두 한 몫 하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자기는 얼마 정도 하는데?!

      2023.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4시간 정도 해서 원래 이런가 하고 검색했는데 길어야 한두 시간이더라고... (삽입시간은 남들이랑 비슷했어!) 상대는 더 하려고 했는데 내가 힘들다고 거부해서 겨우 잤어 운동하는 애라 그런가 체력이 참......

      2023.06.04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보통 성관계는 몇 분? 몇 시간? 정도 해? 1. 애무랑 포함해서 어느 정도 해 보통? 2. 삽입만 하는 시간은 보통 되게 짧아? 얼마 만에 사정하는 편인지 궁금해 나는 아직 경험이 없어서...!혹시 자기들 남자친구는 한 번 할 때(삽입부터 사정까지) 몇 분 지속돼? 구글에 검색해보니 평균이 5분이라는데 이게 정확한 정보인지 남자들 위로하느라 올라온 글인지 모르겠어서 물어봐 보통 관계 한 번 시작하면 남자가 사정하고 마무리하기까지 시간 얼마나 걸려..? 몇 분 정도 해야 오래 한 거야?자기들은 한 번 섹스할 때 몇 번이나 해? 저번에 남찡구가 3번 사정하고 나서 고추 욱씬거린다고 미안해했어..ㅋㅋㅋㅋ 안 쉬고 바로바로 세워서 그런가…그 전날에도 세 번 세워서 그랬나…밍 보통 몇 번 사정하고, 쌀 때까지 얼마나 오래 하는지 궁금해! 우리는 한 번 할 때까지 30분 이상씩 걸려.. 처음이라 다 넘 궁금하다다들 애인이랑 스킨십/관계 어떤 식으로 해? 나는 범성애자(상대의 성별에 상관없이 끌림을 느낌)이고, 지금은 여자친구랑 연애중이거든. 예전에 사귀었던 남자랑은 짧게 만나는동안 스킨십/관계를 하지 않아서.. 남자 경험은 전혀 없어. 여자랑 남자랑 스킨십 같은 것에 있어서 뭔가 다른가? 난 그런게 너무 궁금한데 주변에 동성이든 이성이든 연애에 관심있는 친구가 아예 없어🥲🥲 사실 성별은 둘째쳐도 그냥 다른 커플들은 어떤 방식으로 스킨십/관계를 갖는지가 너무 궁금해! 그리고 성관계 가지면 보통 몇시간정도 하는지도..? 남친이랑 삽입 섹스만큼 비삽입 섹스도 많이 해? 이외에도 이것저것.. 괜찮다면 댓글로 알려주라. 그리고 나한테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도 돼! 딱히 생각나는게 없으면 그냥 자기 애인 자랑하고 가도 괜찮아! 내가 남의 애인 자랑 듣는걸 너무 좋아해ㅋㅋ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