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무지갯빛 탄천2023.09.24

언니들 나 너무 속상해 내가 세컨이래ㅜㅁㅜ
매일같이 연락하고 전화하다 결국 오빠 집 가서
난 그날이라 오빠가 내 가슴 만지고 내가 오빠꺼 만져주는정도까지 진도가 나갔었는데 오늘 어쩌다 내가 오빠 세컨인걸 알아버렸어… 물어보니까 오빠가 이야기하려고 했었다고 정리되고 그러면 그때 연락하겠다고 그때까지 잘 지내고 있으라고 그랬는데 나는 이제 정리될때까지 기다리는게 맞는거야,,?난 그 오빠 너무 좋아서 연락 계속 하고 싶거든…연락 먼저 올때까지는 연락 먼저 안하는게 맞나,,,? 여자친구분도 모르시는데 내가 굳이 여자친구분한테 말 안하고 그냥 혼자 넘어가는게 맞겠지,,,? 너무 우울하구 비참하당…

1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바람 한번 피운 사람은 또 바람피울 확률이 높아 그남자가 여친 정리하고 쓰니한테 온다고 해도 나중에는 쓰니를 두고 바람피울수도 있어 그래서 나는 쓰니가 그마음 접고 다른 좋은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여친분한테 알리는건 좀더 신중하게 생각해보는게 좋을거 같아

    2023.09.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위에 자기가 잘 얘기한거 같아 진짜 바람 필 놈은 계속 핀다고 자기 만나면서 또 필 수 있는데 그걸 알고도 만나고 싶으면 만나는거지만 나라면 안만날거같구 커플 사이 문제는 끼는거 아니라고 말이 나오는 것처럼 그 여친분한테 말안하는게 나을 것 같아!

    2023.09.2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