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출발하는 달팽이2023.11.25

언니들… 저는 남자친구와 7개월 정도 정말 좋기만 하며 행복하게 지내왔는데요 지금 군대 들어간지는 3개월 정도 됐어요 근데 며칠 전 부터 좀 분위기가 안 좋더니 어제 이야기를 제가 먼저 꺼냈어요 근데 자기 진로나 앞으로 뭘 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고 또 자기도 분위기가 좀 다른 걸 느끼고 자기 마음까지 의심해봤대요 이런 적이 처음이라 이러지 않을 거 같았던 사람이 그래서 너무 당황스럽고 슬퍼요 다들 이런 과정을 다 거치고 잘 견디고 더 돈독하게 만나는 걸까요? 어제 잘 풀었다고 생각했지만 또 말투나 분위기가 비슷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 걸까요 얼굴 보고 이야기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그러지도 못 하고 이제 저와 이야기하는게 재미가 없고 귀찮게 느끼나? 얼굴 보고 만났는데도 재미가 없으면 어떡하지 하는 고민들로 좀 심란하네요 ㅠㅠ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평화로운 이삭

    군대 가면… 진짜 사람 마니 바뀌어용🥹 갑자기 미래고민 하던지 아무튼 사람이 맛이 가드라고요(?) 조곰식 마음의 준비를 어쨌거나 해보아용

    2023.11.2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원래 군대 가면 시간이 많아져서 앞으로 나는 어떻게 되는거지 하면서 현타오구 인생에 대해 권태감을 느끼기도 해 내가 전에 만난 남친은 50일정도 만나고 군대 갔고 군대만 300일 넘게 기다렸어 물론 헤어졌지만? 근데 그 사람도 특히 초반 3-4개월정도는 그렇게 권태를 느끼더라고? 그냥 딱 하나만 말해주고 싶은데 군대 가면 사람 변한다고 하잖아 변해가는 모습마저도 사랑할 수 있으면 만나. 근데 그게 아니라면 힘든 게 곰신 생활이야. 글고 변한 모습이 아니라 그게 그 사람 본연의 성향이라면? 이라고 생각하고 봐봐 어떤지!

    2023.11.2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