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31

어제 학교에서 맘에드는 남자한테가서 여친있냐하니까 없다함
머뭇거리다가 번호 혹시 물어봐도되냐니까 헤벌쭉해서 알려줌
근데 여태 답장이 없네...^^
까인거지...?

0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흔쾌히 알려준거면..조금만 더 기다려보자..?!ㅋㅋ

    2023.10.3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남자친구랑 모텔 가기 전에 남자친구가 엄청 머뭇거리더니 혹시 스타킹 입어줄 수 있냐고 물어봐서 같이 편의점 갔거든 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살구색 집었는데 술 고르다가 귓속말로 ‘검은색 신어주면 안 돼...?’ 이래서 검은색으로 바꿔줌 ㅋㅋㅋㅋㅋ 개귀여웠음 ㄹㅇ자기들 커플끼리 읽으면 좋은책있을까? 약간 서로 읽고 맘에드는 문장이나 맘에드는 문장 형광펜쳐놓구 보기같은거길가다가 맘에 안드는 사람이 번호 물어보면 남친있다고 하지말고 아들있다고 말해. 그러면 확실하게 떨어짐자기들은 데이트 코스 짤때 누가 리드해? 내일 현충일이라서 학교도 쉬고 해서 데이트 할려는데..가고 싶은 곳 있냐니까 딱히 없다는 거야. 평소에 내가 계속 짜기도 했고, 항상 좋다고만 하니까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는 느낌ㅠㅠ에타에서 학교사람이랑 전화하다가 한 번 만나봤는데 난 얘가 괜찮았거든... 대화 재밌고 사람도 착하고 열심히 살고.. 얘가 나 귀여워하는 것도 보이고ㅜㅜ 빈말이 아니라 나한테 예쁘다고도 하고! 근데 헤어질때쯤에 나한테 너는 마음만 먹으면 연애 금방 하겠다 그러고 내가 걔랑 헤어지는거 아쉬워하니까 나 너무 좋아하지마 이래 대화도 잘 했고 외모가 맘에 안드는것도 아닌데 왜 선긋는거지... 진짜 알수가 없다.. 내일 그냥 직설적으로 물어볼까? 난 또 보고 싶은데 부담스럽냐고 물어보려 하는데 어때?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