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3

어제 거의 가장 친했던 친구랑 손절 했어….
맨날 밤새 통화하고 연락했던 사이인데 누구의 큰 잘못 이라기보다 안 좋은 상황들이 쌓이고 쌓이면서 결국 이렇게 끝이 난거 같아..

그 친구 결혼식, 장례식까지 함께 하고 싶었던 사람인데…. 내 인생에서 큰 부분 한 개가 떨어진 느낌이야.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고생했어 자기 나도 그런 친구가 있었는데 손절하고 몇년이 지났는데도 지금도 가끔씩 꿈에 나와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잊혀지더라구 더 좋은 인연들도 더 많이 생기고 !!! 나는 우리 자기한테도 더 좋은 인연들이 갈거라 믿어 💪

    2024.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위로 고마워자기😭 시간이 약이지 맞아맞아

      2024.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헉 나도 그런적 있어... 아직도 가끔 뜬금없이 그친구 생각을 해. 하지만 이미 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넌 느낌이라 다시 연락하고싶진 않아. 문득 천년지기라는 말을 봤을때 나는 이제 저런 이름을 붙일 수 있는 사람을 찾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치만 그 친구랑 헤어지고 더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좋은 영향을 많이 받고 있어! 그 사람들이랑 지내는 시간도 무척 행복하구. 어쩌면 사람은 함께한 시간이 전부가 아닐지도 몰라. 그저 그때그때 서로에게 충실하고 좋은 영향을 주고 받는게 중요한게 아닐까? 자기도 더 좋은 인연이 찾아오려고 그러는걸꼬야.! 마치 연인이랑 헤어진것처럼 헛헛해질때도 있겠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힘내 자기!

    2024.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이또한 지나가리라!!! 고마워자기 ㅜ 돌아갈수 없는 강을 건넌느낌..이라는게 너무 공감된다

      2024.04.0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