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5.16

어제..있었던 하루 좀 길어!
성년의 날이여서 남친꽃이랑 향수랑 편지써서 남친한테갔는데 남친이 자취해! 그래서 자취방으로 갔지 근데 남친이 자꾸 자기 방청소안했다구 문까지 닫구 필살적으로.. 못보게하는거야 그래서 나는 아.. 지짜 청소안했나.. 혹시 그 잔해가 많나..?!?!해서 아랐어 하고 앉아있었구 남친은 방청소하고올께! 이러고 방에 들어 갔어 근데.. 1분도 안돼서 나오드라고? 그래서 왜케 빨리청소했지 했는데 의심안하구 그냘 내가 가져온 선물 다 주구! 그냥 목말라.. 물줘 했더니 그럼 물가지러 가자하더라고?? 물이 남친 자는방에 쌓아두긴해서 가는데 원래는 남친이 앞장서서 물을 가져와준단말야? 근데 자꾸 나보고 먼저가래 이때까지도.. 눈치못챘어.. 근데 방문 딱 열자마자 통안에 장미있고 불딱켜져있구 그옆에 향수 놔져있구 공책으로 편지아닌 편지를 써준거야..
진짜 남친이 엄청 로맨틱하지도 않고 오히려 내가 깜짝으로 많이 주고 그러는데.. 그때 뭔가.. 감동이 몰려오더라..?? 뭔가 울컥하더라구.. 그래서 엄청 울진않고 쪼금 눈물 찔꿈.. 흘렸는데
남친이 어라..? 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는데? 하더라고..ㅋㅋㅋㅋ
남친이 착해서 자기만 다 나한테 선물주고 그러지! 나도 자기한테 선물주고 챙겨줄거야 같이 챙겨주자 그러더라구.. 그때 또 뭔가 울컥해서 또 눈물흘리구..그랬어..!!

4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ㅠㅠㅠㅠ귀여운 커플이당

    2023.05.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헤헤 고마워어~

      2023.05.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와 짱이다..성년의날 이렇게 챙겨주는 사람 흔치않은데!! 또마침 이런 애인을 딱 스뮤살될때 만나네 ㅋㅋ 부럽당자기~~

    2023.05.16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