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유연한 애플망고2023.11.01

어디가서 물어볼 곳도 없고,, 친구들한테 물어보기도 민망한(ㅋㅋ) 질문이라,, 내가 2년 전에 맹장 수술을 해서 배꼽이랑 맹장 쪽에 흉터가 있어 ㅜㅡㅜ 원래 크롭한 옷을 즐겨입는 편이 아니라서 신경 자체를 안 쓰고 살았는데 연애 시작하고 나니까 보통 신경쓰이는 게 아니더라고..? 아직 보여준 적은 없지만 요새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 애인도 배 쪽 수술 2번 받아서 흉터 있고 난 제법 컸던 유방종양 제거하는 수술해서 가슴 쪽에 흉터 2개 있는데 서로 전혀 신경 안 써 ㅎㅎ 너무 걱정 안 해도 괜찮을 거 같아

    2023.11.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관계할 때 어떤 방해도 안 되고 어쩌다 눈에 띄면 건강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알콩달콩 살자고 서로 운동이랑 영양제 같은 거 챙겨주고 그래!

      2023.11.01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심장 수술 해서 가슴 사이 일자로 수술자국이 있거든? 그래서 브이넥 같은 파인 옷은 안 입어 ㅠㅠ 남친이 보고 놀랄까봐? (뭐 안타깝게 쳐다본다든지 그런 거 싫기도 하고) 그냥 대화하고 있을 때 넌지시 말했어! 예를 들어 넌 수술해 본 적 있어? 나는 심장 수술 어쩌구 흉터 어쩌구 이렇게 미리 말했더니 막상 보니까 별로 안 심하네~ 뭐 딱히 신경 쓰는 거 같지도 않더라!! 흑흑 이 얘기를 썼었는데 글을 지운 거 같길래 다시 적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경 쓰지말구!

    2023.11.0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