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내딛는 산타2024.02.17

Q. 야동 본다고 말하는 남자친구
어떻게 생각해?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보는구나. 근데 중독자처럼 보진말자... 그건 정떨포인트

    2024.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 취향 공유해달라고 할듯 민망하게 만들게 ㅎㅋ 넌 뭐봐? 난 이런거 봐^^

      2024.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내딛는 산타글쓴이

      그치 장난처럼 말할때는 그냥 나도 뭐보냐고 말하긴하는데 이게 반복 되니까 나중에 돌이켜보면 약간 씁쓸해

      2024.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잉 야동본다는 얘기를 반복해서 말한다고??? 굳이?

      2024.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왜 씁쓸해...? 그냥 당연하구나 생각하면 되는데 다른 곳 가서 푸는 것보단 낫잖아... 억압하고 실망한다고 하면서 못 보게 하면 더 엇나가...

    2024.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야동은 ㅋㅋㅋㅋ 안 보는 사람이 어딧어

    2024.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내딛는 산타글쓴이

    보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일반적인 대화 속에서 내가 뭐해? 이랬는데 뜬금없이 나한테 아무렇지않게 말 할때가 약간 쫌 그렇더라고 그게 돌이켜보면 씁쓸해지는 포인트야 이해가가?

    2024.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ㅇㅇ 부연설명을 들으니 이해가 가… 평소에도 얼마나 자주 보니? 이렇게 물어봐

      2024.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내딛는 산타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그래야겠다

      2024.02.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가 야동보는 거를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 야동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고민하게 된당...알바사장님께 남자친구랑 데이트한다고 알바회식 빼고싶다고 말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남자친구에게 집착하는 것 같아 이유는 여러가지인데, 아무쪼록.. 자꾸 남자친구의 모든 걸 알고 있어야 편한 것 같아.. 이전에 야동으로 싸우고 남자친구는 야동을 거의 끊었고 나는 더이상 남자친구를 뒤져보지 않기로 했어. 남자친구와 구글 계정이 연동되어 있는데 (유투브 프리미엄) 잠을 잔다고 하고 안잔 것 같아서 뒤져보게 되더라. 물증은 없지만 심증으로는 남자친구가 야동을 본 것 같고 나는 미칠 거 같다. 그냥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러한 단계를 극복하고 싶고, 한편으로는 남자친구가 다시 야동을 본다면 나는 그걸 어떻게 잘 넘길 수 있을지 걱정돼. 지금 한달정도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 우연히 대화하다가 알게 됐는데 야동을 맨날 본다더라공..! 먼가 그리고 스킨쉽하는거 보면 성욕 많은거 같이 느껴져..! 나 만나기 전에 1년정도 연애 쉬었다고 하는데 그럼 그 사이에 그럼 하고 싶을땐 어떻게 했지..? 이생각이 들더라고.. 내가 너무 오바하는걸까..?ㅜㅜ남자친구가 관계를 맺어도 야동을 보는데 다른 여자들이 자위하는걸 봐 .. 나는 그런게 싫다고 이야기하는데도 보더라고 이게 취향인지 잘 모르겠어 .. 내가 맞춰줘야하는건지 이해해줘야하는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해 ?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