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3.01

애두라 케겔운동 진짜 효과 있어?
섹스할때 애인이 진짜 만족감을 얻을가?
몬가 엄청 만족감을 주고싶은데 도움이될가해소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전에 했을때 효과있었어! 남친한테도 그렇고 나 스스로도 그게 더 잘 느껴지던데?

    2022.03.0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열심히 해봐야겟다 .. 찐효과가 있다면야

      2022.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여기 최근 댓글에도 엄청 효과있었다는 자기 있었구 난 그냥... 케겔 운동을 인지하지 못하고 하고 있었는지 조이는걸 잘하는편이야...! 남자들 좋아서 미쳐버려~~~

    2022.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케겔운동이 효과잇냐고 물엇는데 왜 논점에서 벗어난 대답을 하는거야 자기야? 자신은 별 효과없엇음 없엇다고 말하면 되는 거 아냐? :) 물어보지 않은 부분에 대한 자랑으로 정신적 스트레스 받게 하는 건 이 커뮤니티의 물을 흐리는 일일 수 있는 것 같아

      2022.03.01좋아요1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효과 있어!!

    2022.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완전 효과있대!! 케겔 운동전에는 그냥 조이는 느낌이구나 하는데 케겔운동 하고 나서는 진짜 꽉 잡고 있는 느낌이라 엄청 좋대!

    2022.03.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효과 있어!! 요즘 남친이랑 할 때 그냥 삽입해서 움직이는 것보다 밑에 근육 신경쓰면서 천촌히 하는데 진짜 하고 안하고 남친 반응차이가 엄청 커ㅋㅋㅋㅠㅠ 너뮤 좋다고하더라구!!

    2022.03.02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남친이랑 관계할때 처음에 애무해주고 손으로해줄때는 진짜 좋은데,, 삽입하면 약간 내 아랫도리가.. 점점 마르는느낌이 들고 차라리 애무만 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하고 내가 억ㅈㅣ로 신음소리 내는듯한 느낌과 별로 만족감을 잘 못느끼는데 이게 관계를 몇번 안해봐서 그런걸까? 상상만하면 잘 느끼는데 실전에서는 그게 잘 안되는느낌ㅜㅜ성관계 할때 삽입자체만 두고 봤을 때 여자가 남자를 더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케겔운동이라고 하잖아, 전에 관계할 때 질쪽에? 힘을 줬다 풀었다 했는데 남친이 엄청 좋아했던 거 같은데 혹시 이게 맞나싶어서! 글고 박자는 언제 힘주고 언제 푸는 게 맞지..? ㅋㅋㅋㅋㅋㅋ남친이나 파트너랑 속궁합 진짜 잘맞는 자기들은 관계 직후에 무슨 기분이 들어? 내가 어떤 글을 봤는데 진짜 만족감이 크면 여자가 오히려 푹 자고 피곤해한다던데 난 남친이랑 만족감이 정말 큰 편이라 생각하는데 항상 끝나고 또 하고싶거든 (바로는 아니고 쿨타임 차면.. 격하게 하면 바로 곯아떨어지긴 하지만) 진짜 잘하는 남자들은 여자 입에서 또 하자는 말이 안 나온다 이런 글을 봤는데 자기들도 그렇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졌어! 말고 만족스러운 섹스를 하면 무슨 기분 드는지 말해주라월경 2주전부터 엄청 성욕이 증가해... 원래 잠와서 잠들려는데 너무 성욕이.안풀려서 근질거려서 결국 하고 이제.잠들련다...ㅎㅎ 딜도가 무조건 크다고해서 만족하는건 아니더라고? 적당한 크기애 말랑말랑한게.내 팔은 힘들더라도 피스톤제규어 보다 만족감잇네-섹스도 결국 도파민 중독처럼 섹스에서 느껴지는 만족감은 천천히 줄어드는것 같아 고민인데... 그럼 섹스말고 새로운 재미를 애인하고 찾아봐야 하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