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3

알바 중인데 진짜 개개개개개개개 심심한데
폰으로 뭐 할 거 없을까?
영상 보는 거 소리나는 거 말구 추천 좀 해주라
친구가 없어서 톡할 사람도 없어ㅠ
외롭고 심심해,,,

0
2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엠비티아이 다시검사하기 테스트 다른 검사 해보기 앨범 정리하기 *음식사진별로 풍경사진 별로 동물사진별로 블로그 써보기 일기쓰기 하루일기 (반성 다짐) 내일 뭐먹을 지 생각하기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엠비티아이 부터 다시 하러간다 고마워 자기야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사실 테스트 말곤 평상시 하는건데 대중교통이용할때 저러고 살아 (?) ㅋㅋㅋㅋㅋ은근 재밌당 ㅎ?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방금 하고 왔어!!!!! 진짜 기가 막히게 하나도 안 바뀌는 부동의 엔팁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유튜브 플리 듣기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니야… 손님이 너무 없어서 심심해서 그런 건데 가게가 넘 시끄러워서 틀어봤자 안 들림 ㅠㅠ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럼 웹툰어때? 화산귀환 재밌음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보고 올게.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늘 웹툰 정주행함!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최애 웹툰 있음 추천해주라 지금 보러 간다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 좀 웃긴데,, ㅋㅋㅋㅋㅋ 후궁의 법칙 아니면 꿈의 집.... 아니 후궁의 법칙 이거는 걍 별생각 없이 유튭 광고 자꾸 뜨길래 걍 해보자 했응데 너무 재밌더리구,,, ㅋㅋㅋㅋㅋ그때 사실 남친 없었움 ㅋㅋㅋㅋㅋ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ㅋㅋㅋ어... 그 킹받는 광고들.... 근데 후궁의 법칙 그거는 진짜 개또라이 아줌마들 개많아서 현질 ㅈㄴ 하고 그 서로 뭐 공격 하는게 있거든? 그거 현질 많이 한 사람한테 자꾸 하잖아? 그럼 시녀들이 ㅈㄴ 날리부림;;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만 들으니까 존잼 각인데… 이번달 내 게임은 자기 덕분에 정해졌다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ㅋㅋㅋㅋㅋㅋㅋ함 해봐 개꿀잼탱ㅋㅋ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웹툰웹소 정주행!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웹소 추천해줄 수 있어??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김영지- 아나하라트, 필리아로제, 레지나레나, 티엔다비스 람글 - 운명의 화살은 제멋대로 날아간다 박스오피스 - 갬블링1945 류희온 - 남자주인공의 여자사람친구입니다, 멜빈이 그들에게 남긴 것, 우리는 약혼을 잃었다 문백경 - 광야의 야수들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유세라 - 신사와의 기묘한 계약, 마담 랭의 숙녀 지침서 레고밟았어 - 히어로 킬러, 핑크 드래곤 기사단

      2024.04.1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