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05

안녕 자기들 혹시 생리할때 관계하는 자기들 있어? 그리고 해도 괜찮은거야?

0
14
  • user thumbnale
    넉넉한 소수

    아니 절대안하고 안괜찮아ㅠㅠ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면 안되겠다…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노노 안하는걸 추천ㅠㅠ 우린 절대안해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ㅠㅠ 진짜 하면 안되겠다…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절대 안햇!!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 다들 안하는구나..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하고 싶으면 하는데 이불에 생리 묻을까봐 수건 깔고 하는 게 귀찮은 것 외에는 몸이 불편한 건 모르겠어. 근데 몸이 안 불편한 건 내가 이런 감각에 좀 둔해서 모르는 것일 수도 있어ㅇㅇ 그러고보니 생리할 때 관계하면 안 좋다는데 어디가 어떻게 안 좋은지 궁금하다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찾아보니 혈류가 난소로 역류할 수도 있고 자궁내막증 위험도 있다고하는데 … 나도 이제 좀 조심하려구 ㅠㅜ

      2021.12.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알려줘서 고마워! 앞으로는 자제해야겠다ㅠ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최강 곰돌이

    ㄴㄴㄴㄴ 절대 질벽 헐어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 이제부터 절대 하면 안될 것 같아 ㅠㅠ

      2021.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헉 나 오늘 첫날인데 너무 못참겠어서 했는데 몸에 안좋다고는 들었어.. 가끔은 괜찮지 않을까 하는.. 아주 안일한 생각.. 이랄까..ㅎㅎ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안좋다고들 많이하는거보니 ㅠㅠ 조심해야 될 것 같아 자기도 조심해 …ㅎㅎ

      2021.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는.... 하긴 하는데 질 벽이 완전 상해서..! 한다면 젤 완전 마니 써서 해! 웬만해서는 안 하는거 추천.. 근데 난 애인이 하지 말자고 하는데 내가 하자고 해서 젤 발라서 하면 나쁘진 않더라구..^.^...

    2021.12.06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