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보드라운 불고구마2023.12.13

안녕 자기들! 오랜만이야! 글을 뭘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경험담을 써볼까 해! 내가 글을 두서없이 쓰지만 재밌게 읽어줘!

주의 ※성향BDSM이야기※

내 첫 정식 플레이는 아니지만 플섹을 했을 때는 20살 성인되고 만난 첫남자친구랑 했던거 같아 한참 나는 성향쪽 커뮤나 SNS로 활동하고 벙이나 친목도 다지고 그랬을 때인데 그때 남자친구는 자만추로 만난거라 내 성향에 대해서 모르는 상태였어 관계를 맺을 때도 평범하게 바닐라 관계를 맺고 철저히 숨기고 있었는데 어느날 그 때 남친이 물어보더라 "너 마조지?" 이 얘기 듣고 소름이 싹 돋아서 어버어버 거리면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거의 확신하고 있는 상태이더라고 그래서 나는 결국 이걸 기회 삼아 내 성향에 대해 얘기했지 걔도 얘기는 안했지만 성향자였던거 같아 ㅋㅋㅋㅋ 그 다음부터 관계를 맺을 땐 자연스럽게 스팽과 브컨 본디지를 섞어가며 관계를 맺었고 호칭도 자연스럽게 강아지 주이니 (주인)으로 불렀었어ㅋㅎㅋㅎㅋㅎ 그래서 바닐라관계를 뺀 플레이 위주로 얘기를하자면!

스팽은 보통 서로 껴안고 있을 때 했었어 내가 안겨서 다리 올리고 있는걸 좋아하는데 다리로 다리를 잡고 손은 팔로 받고 움직이지 못하게해서 핸드스팽으로 했었어 !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기도 해!

브컨은 예전에 설명 해줬던거 처럼 호흡을 컨트롤하는거야! 내 글 봐준 자기들 기억하지? 보통 손으로 목을 조르는걸 많이 했었는데 나는 팔로 하는걸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손을 당겨서 목이 안겨있는 자세로 유도해서 즐겼었어!

본디지는 그 때 시절에는 로프가 없었는데 텔 가운보면 허리 끈이 빠지는 가운들이 있는데 그걸로 손목이랑 발목을 같이 묶고 다리를 못 오므리게 하는 자세로 많이 했던거 같은데 사실 내 취향이 아니라 걔 취향이였던거 같아ㅋㅋㅋ 그래서 별 흥미는 없지만 싫지도 않아서 그냥 냅뒀던거 같아~

이 3개 말고도 차안에서 토이 넣고 있기. CCTV 사각지대에서 야외플 등등도 있었는데 이건 자기들이 생각하는 그대로라 따로 안쓸게!

내 성인되고 첫플레이는 이정도였던거 같아! 생각보다 지루하고 재미없게 쓴거같아 걱정이지만 그래도 흥미있는 자기들의 호기심이 자극되었으면 좋겠다! 다음에 아마 내 인생 첫 디엣(파트너와 주종관계) 얘기 일꺼같아! 참고로 여자파트너였어!! 이 이야기도 관심이 있다면 많은 댓글과 북마크 투표 부탁해 그럼 건강하고 좋은 관계하자 자기들~!!🍠❤️‍🔥❤️‍🔥

다음 이야기 궁금해 ? 🍠❤️‍🔥

user icon37dot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2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와 어떻게 첫 상대에 성향자를 만날수있ㅈㅣ? 너무 신기하다아ㅏ

    2023.12.13좋아요0
    • user thumbnale
      보드라운 불고구마글쓴이

      나도 너무너무 신기해! 근데 생각해보다 내가 만난 남친들은 거의 성향자였던거 가타..🫢🫢

      2023.12.13좋아요0
  • user thumbnale
    달콤한 에메랄드

    용어가 어려우니 괄호 하고 설명도 달아주세요 ㅋㅋ

    2023.1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보드라운 불고구마글쓴이

    이거 먼저 읽어주면 이해하기 좋아!

    2023.12.1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