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04

안녕 자기들!
일단 나는 관계를 해본지 얼마 안된 응애라서
여러가지 궁금한점들이 많은데!

가장 궁금했던게!!
자기들은 뒤로할때 응꼬털 신경안쓰여..?
막 털이 많은편은 아닌데 앞부분은
내가 관리한단말이야? 조금 다듬고 뽑는정도..?

근데 뒤로하면 자세가 조금 응꼬가 더 잘 보이는..?
느낌이라..
응꼬털은 내가 어떻게 할수도 없고
얼만큼 있는지도 모르는데
밝을때 뒤로 하면 그게 신경쓰여서 집중도 안되고
그거때문에 뒤로하는게 꺼려지더라고!ㅠㅠ

자기들은 별로 신경안써?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응꼬털이랑 등드름 신경쓰이는데 막상 할때는 정신없어서 신경쓸겨를이 없엌ㅋㅋㅋ 상대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신경못쓰는?거같고 ㅋㅋㅋㅋ 그리고 누구나 다 있는건데 뭐 어땡

    2021.12.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그런거지? 다들 신경 안쓰겠지?ㅋㅋㅋㅋ 괜히 창피하더라고..ㅋㅋㅋ

      2021.12.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ㅋㅋ그런 것도 잠시야 막상 하면 하나도 신경 안쓰여

    2021.12.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ㅎㅎ그렇다면 다행이야!

      2021.12.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최강 곰돌이

    신경안쓰여!! 그리고 남자들은 여자들이랑 달라서 그런거 안보인댘ㅋㅋㅋㅋㅋ

    2021.12.05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정말 민망스러운 질문이지만.. 내 생애 첫 섹스를 했을 때 말인데 뒤로할 때마다 방귀가 자꾸 나오려고 하는 거야 억지로 응꼬에 힘을 꽉 주고 긴장을 잃지 않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힘이 팍 풀려버려서 방귀를 뀌어버렸어...ㅋㅋ🤭 그때 상대방이 당황했기는 했지만 그 뒤로부터 뒤로하는 섹스는 절대 못하겠더라 ㅠㅠ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섹스할 때마다 자꾸 뒤로하자고 할 때가 있는데 대부분 거절하거든...? 뒤로할 때 자세가 잘못되어서 질 방귀가 아닌 일반 방귀가 자꾸 나오는 건가 ㅠㅠ자기들.. 나 뒤로 하는게 좋은데 항문털이 많아서 너무 신경쓰여.. ㅠㅠㅠ 남자들 항문털 신경 많이 쓸까..? 막 하다가 발기 풀리거나 그러는 거 아닐까…?? ㅠㅠㅠㅠ남자들 응꼬랑 거기랑 헷갈려할수 잇나?? 뒤로하려는데 남친이 응꼬에 문대가지고 자기야 거기는 넣는곳이 아니라 나오는곳이야...라고 중얼거림 들리게 말하면 퍽식일거 같아서.. 남친한텐 자기ㅜ 거기보단 아래야 ㅜㅜ! 라고 함남친 첫경험이 내가아닌게 신경쓰여 뭔가 나는 여태 안해본게 억울하기도하고.. 내가 첫연애고 첫경험이 지금 남친이라서 그런가도 싶고..사귄지 얼마안되서 너무 일찍 관계해서 그런가도싶고.. 첫 경험은 엄청 두근두근하고 설레고.. 처음이니까 더 느낌 좋았을것같다는 생각도들고.. 생리할때 되니까 생각이 많아져서 자꾸 신경쓰인다 나같은 사람있어? 어떻게하면 신경안쓰일까 ㅠㅠ 진짜 어떻게 연애했는지 이런거까지 생각하게돼자기들아ㅠㅠㅠ 20대 중후반인데 연애경험도 많이 없고 관계에 대해 많이 관심도 없었는데.. 연하 남자친구랑 관계를 가지게 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참 고민이야ㅠㅠㅠ 나이도 꽤 있는데 처음이라하면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되고 신경쓰여 남자친구는 경험이 좀 있어보이는데 그냥 몇년만에 하는 거라고 할까?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