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05

안녕 나는 가입한지 한시간도 안된 여대 다니고 있는 대학생이야! 여대만의 분위기도 물론 좋긴 하지만… 여성 애인이 아니면 남자친구 얘기는 꺼내기만 해도 질타받는 분위기가 결코 좋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다소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이런 공간을 알게되어서 너무 기뻐!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여성들만의 공간 너무 좋다 어플 만들어주신 분께 감사해 :)

6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오잉 여대 분위기가 그렇단 말이야?

    2022.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페미 많아서 남자 싫어하는 애들 많음

      2022.06.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참대학이네 여대를 갔어야 했다

      2022.06.06좋아요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페미가 남자 싫러하는 건 아니자나ㅇㅅㅇ 머지

      2022.06.06좋아요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환영해

    2022.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우리의 금요일

    어서와 자기 언제든 편하게 놀러와서 같이 이야기 나누자

    2022.06.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여친 남친 할거없이 자유롭게 이야기 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는게 좋긴하쥐~ 어솨~

    2022.06.0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헉 나 여대나왔는데 우리땐 전날 클럽 다녀온 애들이 해주눈 남자 얘기 듣는게 꿀잼이었는데… 많이달라졌구나..! 어느 방향이든 자기가 학교생활을 즐겁게 했음 좋겠다.. 대학시절 즐겨 ㅎㅎㅎ

    2022.06.06좋아요2

연관 게시글

대화를 할 때 '우리'보다 자기 얘기만 하고 또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자기만의 미래 이야기만 하는 남자친구 어떻게 생각해..? 자기만의 미래를 얘기할 땐 전혀 '내 존재'가 없고 '함께'하자는 이야기가 없어.. 예를 들면 남자친구는 앞으로 돈을 많이 모아서 차를 살거고 비싼 커피머신을 살거고 자신만의 공간을 빌려서 아지트를 만들거래. 근데 그게 끝이야.. 내가 함께하는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지만 남자친구가 너무 부담스러워 할까봐 말도 못 꺼내겠어 나는 30대 초반대에 결혼을 하고 싶은데 남자친구는 결혼은 35살? 늦으면 36살에 하고싶대.. 이건 그냥 나랑 함께 하는 미래를 생각 안하는게 맞지..? ㅠㅠ 헤어져야 하는건가..?자기만의방 입문 2일차인데 너무 좋다.. 나는 성관련 이야기 하는 거 좋아해서 지금까지는 남친, 남사친, 심지어는 남동생(친동생)이랑도 그런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했었는데, 내 주변 여사친들은 이런 얘기를 부끄러워 해서 못 해서 슬펐거든ㅜㅜ 근데 여자들끼리 이런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너무 기뻐 ㅎㅎ안녕 난 오늘 처음 가입한 자기야. 자기만의방 분위기는 어때? 어떤 점이 제일 좋아!? 혹시 조심할 부분은 없을까? 나드 잘 적응하고 싶어여성을 사랑하는 여성들끼리 안전한 공간에서 섹스톡 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 정보가 너무 부족해~~~ 다들 섹스 어떻게 하고 있는거야… 그리고 나는 여태 남자들이랑만 섹스하다가 여자랑 섹스해보니까 헤테로 섹스에서 왜 여성이 못 느끼는지 좀 알 것 같기도 했어!! 여성들이여… 여성들과 섹스를 해보자… 혹시나 자기만의 방에서 이런 자리를 콘텐츠화 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저는 너무너무 하고싶어요…언니들… 저는 남자친구와 7개월 정도 정말 좋기만 하며 행복하게 지내왔는데요 지금 군대 들어간지는 3개월 정도 됐어요 근데 며칠 전 부터 좀 분위기가 안 좋더니 어제 이야기를 제가 먼저 꺼냈어요 근데 자기 진로나 앞으로 뭘 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고 또 자기도 분위기가 좀 다른 걸 느끼고 자기 마음까지 의심해봤대요 이런 적이 처음이라 이러지 않을 거 같았던 사람이 그래서 너무 당황스럽고 슬퍼요 다들 이런 과정을 다 거치고 잘 견디고 더 돈독하게 만나는 걸까요? 어제 잘 풀었다고 생각했지만 또 말투나 분위기가 비슷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 걸까요 얼굴 보고 이야기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그러지도 못 하고 이제 저와 이야기하는게 재미가 없고 귀찮게 느끼나? 얼굴 보고 만났는데도 재미가 없으면 어떡하지 하는 고민들로 좀 심란하네요 ㅠㅠ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