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30

아니 김유정? 누구여 그 해품달에 여진구랑 같이 나오는 배우 있잖아. 유튜브에 자꾸 노모어 피자 광고 나오길래 맛있어보여서 내가 집에 사들고 갔음. (반반 피자, 큰 걸로, 슈프림이랑 베이컨 포테이토에 치즈크러스트 해서 주문.) 도우 개 맛있음. 우리 엄마가 음식에 박한 사람이고 많이 안 먹는데 엄마가 계속 따봉 날리면서 맛있다 하더라ㅋㅋㅋㅋ 노모어 새우 뭐시기 있던데 우리 아빠가 새우 알러지가 있어서 그건 못 먹었고... 자기들이 노모어 피자 먹게 되면 후기 좀...


👇 밑에 글이 내꺼임ㅋㅋㅋㅋ👇 피자 가격 조금 싸가지 없었는데 진짜 맛있긴 했아.

0
1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두 베이컨포테이토랑 바질?? 피자 맛있더라 ㅋㅋ 슈프림은 좀 짜지않았어?? 시즈닝이 나한테는 좀 짜더라고!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바질 맛있었어?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바질 좋아하면 꼭 먹어보기… 나는 먹으면서 행복했어ㅎㅎ💕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 먹어야겠네....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거기 소스가 미친넘임 치폴레 소스ㅠㅠㅠ 꼭 추가해바.. 향신료 심하진 않은데 거부감 없다면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ㄹㅇ? 다음에 먹어볼게!!!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헉 나도 유튭 광고로 자주 봤는데! 먹어봐야겠당 헤헤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주문 전에 뭐 시켜야 되나 했더니 반반 추천 하더라고. 반반 하자 반반!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고마워어어 이번 주말에 도전!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후기 쫌

      2024.05.3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