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보송보송 초승달2023.03.05

Q. 아는 오빠랑 잤는데 난 사실 처음이었어
엄청 좋았고 아프지도 않았어 나도 내가 신기할 정도..
질문이 있는데, 처음 하는데 나처럼 안 아픈 경우가 많아? 아니면 내가 특이한거야?
글고 중요한 질문있는데 상대방은 내가 처음인 걸 알 수밖에 없어, 아니면 내가 말 안 하면 몰라?
그리고 또 중요한 질문은,, 내가 그날 생리 5일차 정도였거든 거의 끝날 때쯤! 그래서 나오지도 않고 그냥 괜찮았다?
근데 그게 이틀 전이니까 오늘은 생리가 안 나와야 하는데 피가 찔끔찔끔 나오는데 이게 관계랑 관련이 있는건가? 노콘으로 했고 사정은 안 했어 그냥 질외가 아니라 사정 자체를 안 했어
난 스물다섯이구 경험있는 언니들 대답 부탁해ㅠㅠ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안아픈건 사바사인것 같아! 근데 생리끝날때쯤이라도 그 생리중에는 자궁이랑 질벽이 예민해져있어서 관계할때 좋지 않다고 티비에서 본것 같아! 상처날 수도 있대! 신경쓰이면 산부인과로 가보는게 좋아 ㅜㅜ 내 몸은 소중하니까! 그리고 사정은 안했다지만 노콘노섹! 성병이나 질병위험도 있고 여자는 365일 가임기라고 하잖아 또 쿠퍼액에도 소량 정자가 들어가 있을수도 있다고 해 그리고 남자는 사정안했다고 생각하지만 자기도 모르게 움직이면서 조금씩 사정하는 경우도 있대!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2023.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보송보송 초승달글쓴이

      아정말..? 전혀 몰랐다 고마워.. 다음주에 또 하기로 했는데 그 땐 콘돔끼고 해야겠네... 혹시 내 두 번째 질문에 대해 아는 바가 있을까 자기..?

      2023.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마 말 안하면 모르지 않을까?

      2023.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근데 처음했는데 피 안나왔어?

    2023.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보송보송 초승달글쓴이

      전혀!!... 그래서 그게 그 다음날 나오나 싶었음..

      2023.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처음 했을때 아팠어ㅜㅜ... 분명 열심히 풀어줬는데도 앞부분만 찔끔 들어가서 실패해가지고 다른날에 2차 3차 시도해서 성공했거든. 근데 다른 친구는 한번에 성공+ 아프지도 않았다고 하는거 보면 다 사바사인가봐. 본인 몸이랑 남친 사이즈 관계도 있을거고. 아마 이런 경우가 아니면 직접 말하기 전까진 처음인지 아닌지는 모르지 않을까?

    2023.03.06좋아요0
  • user thumbnale
    보송보송 초승달글쓴이

    나 진짜 첨인데.. 모르더라.. 아니면 당연히 알 수밖에 없는 그런 게 있는지 궁금했어.. 처음이라고 장난처럼 떠봤더니 절대 안 믿더라구 ㅋㅋㅋㅋㅋㅋ

    2023.03.06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생리가 토요일에 끝나서 파트너랑 했는데 피가 안 났거든? 그래서 일요일까지도 내내 피 안 났는데 어쩌다 다른 애랑 하는데 피가 난 고야,, 생리처럼. 그래서 그만뒀구 근데 그뒤로 오늘두 하혈이든 생리든 아무것도 안 했믄데 갑자기 또 관계하려구 하니까 피가 나오는 거야 ㅠㅠ 머지 생리를 다시 하는 건가? 아니면 내가 이번달 피임약을 처음 먹었거든? 생리 첫날부터,, 부작용인가 나랑 같은 경험인 사람 있어? ㅠㅠ오늘 남친이랑 처음 해보려고 했는데 너무 아파서 눈물도 나고 잘 안 벌려져서 내가 하지 말자고 중간에 멈췄어 원래 이렇게 아픈거야? ㅠㅠ 그리고 구멍에 살짝 넣고 클리에 비비는 정도만 했는데 임신 가능성 없겠지? 남친도 나도 처음이라 서툰 것도 있는데 남친이 계속 클리 애무 해줘도 긴장해서 그런가 막 액이 많이 나오지도 않고 좀 건조했어 흥분돼고 좋은 느낌은 하나도 안 들었어 ㅠㅠㅠ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고 너무 어렵다자기들..!! 여기가 병원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아는 사람 있나 싶어서 물어봐 저번주 9-10일 넘어갈 때 남친이랑 노콘으로 5번 정도 했고.. 4-5쯤 되니까 액도 안 나와서 조금 아프더라고 ㅠㅠㅠ 근데 그냥 했어.. 이후로 피가 냉에 조금 섞여서 나왔고 나 원래 화장실 잘 안 갔는데 방광염 마냥 오줌이 자주 마려워ㅜㅜ 원래 1일 1응아였는데 응아도 안 나오고… 어젯밤에는 열이 펄펄 났어 그냥 아픈 게 몰아서 온 걸까..? 아님 관계때메 이럴까 혹시나 임신인가 해서 인터넷도 엄청 뒤졌는데 착상혈은 생리처럼 조금 비친다 하더라고.. 근데 난 해봤자 선홍색 피가 냉에 조금 나오는 정도라서 아닌 거 같애 ㅜㅜ 나같은 경험 있는 자기 있어..?🥲🥹나 오늘로 생리 시작하고 6일 됐는데 피가 거의 안 나와서 걍 혹시 몰라서 소형 생리대만 찼고.. 그리고 오늘 남자친구랑 했단말야..? 근데 집에 오니까 생리대에 피가 묻어 있는거야. 내가 사실 전남친이랑 했을 때는 작…아서 한 느낌도 안 날 정도였고, 피 난 적도 없는데, 이번 남친은 크..거든.. 그리고 하면서 좋다는 기분을 첨 느껴봤어..!! 그래서 피나온 게 과연 생리일까, 관계로 인한 처녀막?이 뚫린걸까? 궁금해 너무생리 예정일에 생리를 안 하는 상황이었구 난 보통 원래도 어플에 나와있는 날보다 3-4일 정도 밀리는 스타일이라 피임도 잘 했고.. 며칠 밀려도 별 생각 없었는데 이번엔 6일 정도가 밀리고 있어서 피임 잘 했어도 약간 불안했지만 그래두 엄청 불안한건 아니었거든? 이렇게 길게 밀린 적도 종종 있어서! 근데 그냥 저녁에 얼리임테기 해보고 한 줄 확인했는데 확인해도 내가 생리일 자체가 밀린거면 배란일도 밀린거고 지금이 생리 예정일이 지난건지 안 지난건지 모르니까 임테기도 부정확할 수 있어서 마음이 완전히 놓인 것도 아니었는데 새벽에 생리가 터졌다..?? 맘 불안하면 더 밀리고 편해지면 생리 시작된다는 말 들어보긴 했지만 난 글케 불안하지도 편해지지도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딱 시작하니까 우연한 타이밍이었던건지.. 참 신기하더랑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