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4

아뉘 자기들!! 오르가슴 느끼는데 상대가 모를 수가 있어? 나는 허리 꺾이고 질 수축되고 신음을 참을 수가 없던데.. 티 안 나는 사람도 있어??

남사친이 고민 상담 했는데 여친 가게 해주고 싶은데 매번 긴가민가해서 여친한테 갔어?
이렇게 물어본다는거야
그럼 그 여친은 오르가즘 느꼈다고 좋았다고 한대
오르가즘 오면 바로 알지 않냐고, 좋아? 갔어? 이딴말 여자들 안 좋아한다고 뭐라했는뎈ㅋ...

혹시나 해서 찾아보는데 어떤 남자가 남긴 글 봤는데 "여친이 가는 거 같긴 한데..' 어쩌구 이렇게 써놨더라고?

모르는게 가능해??

1
7
  • user thumbnale
    흐르는 레몬

    모를 수도 있어.. 내 경우에 전남친이랑 할 때 진짜 못 느껴서 1도 모르겠고 현남친이랑 할 때는 들어올 때부터 느껴지는데 질 수축되는게 왜 수축되는지 모르더라고ㅋㅋㅋㅋㅋ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흐르는 레몬

      잘하는데 잘하는걸 모르는 남자가 있더라ㅋㅋㅋㅋ

      2023.07.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여친이 오르가즘 못 느끼고 있는 가능성이 크다... 남자가 작고 못 하나?

    2023.07.04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멍청한 남자가 많아서 모를수있을것같아 ㅋㅋㅋㅋ 확실하게 안갔다고 얘기해줘야됨

    2023.07.0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모르는게 가능해... 우선 질수축같은경우는 평소에 조절가능한 여자가 생각보다 많고 허리꺾이는건 왜그런지 모르는경우가많지 남자는 나같은경우 오르가즘느낄때 신음이 안나... 좀 특이체질이라 멀티가 안되서 신음을 참아야 오르가즘이오는 나같은사람도있숴..ㅠ

    2023.07.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구나... 헛 자기는 신음을 참아야 오르가즘이 오는구나.. 진짜 사람마다 다 다르구나!!

      2023.07.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신음을 참기보단... 멀티가 안되는편이라서 신음을 안내고 신경을 아래쪽에 집중하면 안나오더라구!

      2023.07.0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오르가즘 느끼는 걸 상대가 모를 수가 있어..?? 주관적인 느낌 말고 질 수축되고 엉덩이 조여지는 신체 반응이 나오는데 어떻게 모르지?아직도 Dry 오르가즘 , wet 오르가즘을 모르는 자기들이 많더라고? 간단히 알려주자면 남자의 경우는 사정이 없는 오르가즘을 드라이 오르가즘 이라고하고 사정을 하는 걸 웻 오르가즘 이라고해 그럼 여성의 사정은 분수 라고 하잖아 이 분수가 없는 오르가즘을 드라이 오르가즘 분수가 있으면 웻 오르가즘 이라고하는 거야 근데 여성의 생식 기관은 장기처럼 안에 있고 그리고 분수가 터지려면 방광 쪽을 자극해서 분수가 나오는데 방광은 예민해서 긴장만 해도 숨어버리는 장기라 성관계 경험이 있는 여성의 60%는 웻 오르가즘 또는 오르가즘 자체를 느껴보지 못 했다고 해이거 속궁합 안 맞는 거야..? 남친은 경험도 많고 사이즈도 큰데 난 일단 경험이 거의 없어 근데 삽입 딱 할 때는 기븐 좋은데 아무리 박아도 그냥 신음은 나오고 기분만 딱 좋은 정도고 오르가즘은 못느끼겠어.. 근데 남친은 엄청 좋다고 하루에 두 번도 하는데 나만 못느껴서 좋았다고 연기할 때도 있어.. 남친이 섹스 끝나고 갔냐고 물어봤는데(오르가즘 느꼈냐고) 거짓말해버린 나..ㅋㅋㅋ 후 솔직하게 말하는 게 맞다는 건 아는데 이미 거짓말을 너무 많이 해버림 어떡하지?ㅠ자기들은 오르가즘 느껴봤어? 남자친구가 나 오르가즘 보내고 싶다고 못 보내서 아쉽다고 그러고 오줌싸고 경련 일으키는게 오르가즘이라는데 자기들은 가본적 있어..? 원래 여자들은 쉽게 못 느끼는거지?? 와 ㅠㅠ 나 진짜 그동안 남친이랑 할 때 좋았는데 이게 오르가즘이 맞나? 막 헷갈릴 때가 있었는데 어제 … 뭔가 아 이게 오르가즘이구나를 느꼈음… 막 숨넘어갈 듯한 소리와 나도 모르게 자꾸 허리가 들리면서 고개가 뒤로 젖혀지고 눈이 뒤집히면서 아래에서 계속 젖는 느낌이 들고… 하고나서… 머리가 몽롱하면서… 진짜 온몸의 힘이 안 들어가더라 ㅠㅠ 후하… 그동안 내가 오르가즘을 느끼는데도…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었던 듯… 오르가즘을 꼭 느끼려고 하지 않고 관계를 즐기다보면 자기들도 오르가즘을 자연히 알게 될 거 같아 (참고로 나는 이전에는 계속 남친이랑 하고 나면 뭔가 오줌마려운 느낌이 들었는데 어젠 그런것도 없이 딱 개운하게 끝났다고 해여하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