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6.05

썸남이 전여친 얘기를 해써 ㅋㅋ

뭔 말 하다가 내가 a 아니라니까
아뇨! a 맞아요! 왜냐면! 하다가
전여친 때문에 알게 됐다고 했어


^-^

우린 썸이 아니었던 것일까 ㅋㅋㅋㅋㅋ
나 이제 남사친처럼 대하면 될까?
나보고 전 애인이랑 어땠냐고 물었는데
그건 왜 물으신 거에요.

다음 약속 열심히 잡으시던데 🤣
급 내가 오해하고 있던 것인가 싶다 ㅋㅋㅋㅋㅋ

0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걘 그런 사람인가보다 난 개인적으로 좋아해도 그런 발언 쉬운사람이랑은 안만나 🥺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곰아워 🥹 뚝딱이다가 한 말이겠지만 기분 안 좋아써… 예민한거 아니지? ㅜ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였어도 머야 이개새끼 흠칫?하구 안그런척 ㅇㅅㅇ 아항~ 하고 넘어가는척 했을거야..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와장창이네.. 썸이 맞더라도 날카롭게 얘기 한 번 해주지 그랬어 "아 근데 저는 전 애인 얘기 하는거 좀 그렇더라구요 좀 깨요" 라던가 아무튼 파이팅...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우와 나 그런.. 카리스마 없어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또르르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말그대로 걍 전여친얘기가 나온거아냐?? 나 썸남한테 전에만났던 친구는~ 하면서 얘기한적있었는디 ㅋㅋ 오히려 전남친에대한 미련이 0이라 더 쉽게 나온듯? 이것만으로 아직 썸이 아니라고 단정짓기는 애매한거같아 ㅜ

    2024.06.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일케 생각해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가? ㅋㅋㅋㅋㅋ 본인도 당황한 거 같긴 했는데 🥲 사람마다 다른거 같으니 이걸 신경쓰지 않아볼게!

      2024.06.0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