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2

신체콤플렉스 때문에 너무 힘들어
게시판 첨 이용해보고 이런 얘기 할곳이 없어서
깔게되었어
나 164/47이고 모태마름이야 그냥
근데 옷입은모습보면 예쁘고 라인도예뻐
막 특출나진않지만
근데 나 가슴이 AAA-AA야
사실 내가 원하는 가슴크기는 진짜
더 안바라고 만질거만있으면되거든
꽉A정도만되면 좋겠는데
내가 아직 경험을 한번도 안해봤거든
나중에 남자친구 사귀고 섹스하게되면
내 몸 보고 그냥 팍 식을거같아
섹스는 해보고싶은데 내 몸을 안좋아할까봐
보고 실망할까봐 무서워
내가 익명으로 남자들한테도 많이 물어봤는데
이별사유가 되는경우도 많대
하긴 목욕탕가도 난너무 쪽팔리고
진짜 가슴 조금만 컸으면, 아니 있었으면좋겠는데 수술없이 가능한방법은 정녕없는걸까?

0
5
  • user thumbnale
    귀여운 토끼

    운동으로 키우는 방법 밖에. 미세하지만 차이는 있을 걸 근데 150에 130이 낫니 164에 47 모태 마름이 낫니 그냥 마른거에 감사하고 가슴 문제는 정말 컴플렉스면 운동 해봐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귀여운 토끼

    몸무게 많이 나가면 가슴도 커 근데 그것보다는 마른게 나음 ㄹㅇ 남자들도 당연히 ㅋㅋ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가... 난 그냥 살찌고 가슴있는게 나을거같은데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귀여운 토끼

      ㅋㅋㅋㅋㅋㅎ 절대 ㅎㅎ 살찌고 가슴있으면 얼마나 미련해 보이는 줄 알아?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살찌먠가슴이 생기는게 당연한거고 마름말고 보통정도로만 쪄도 괜춘하게 가슴생길거같은데? 남자들 그냥 마르고 가슴없는거보다 그래도 조금 살집있고 가슴있는걸 더 좋아해ㅋㅋㅋㅋㄱ 애초에 마름이니까 55정도만 되도 괜춘하고 딱보기좋을듯???

    2024.01.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고민이 있는데 아직 섹스 경험은 없는데 가슴이 너무 작아서..ㅠㅠ 나중에 하게되면 남자가 너무 놀랄까봐 걱정이야ㅠ 80a인데 생리 끝나고 며칠은 그것도 조금 크다고 느낄정도ㅠㅠ .. 남자들 관계할때 가슴 신경 많이써?ㅠㅠ 수술을 하기에는 너무 무섭고 이런 생각드는 것도 여자로서 자괴감 들어서 힘들어….자기들 여자랑 해보고 싶은데 .. 상대 파트너는 어케 구해? 일단 내 상상 속의 여인은.. 예쁘고 가슴이 컸으면 좋겠어…너무 마른게 콤플렉스야... 157/37-38 왔다갔다 하는데..내가 이번에 첫연애를 하게 됐거든..남친은 내가 마른건 알고 있었는데 몸무게 듣고 그렇게까지 마른줄은 몰랐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증량하자고 되게 신경을 써주거든? 먹는거나 운동이나.. 근데 문제는..곧 첫경험을 할 것 같은데... 나 진짜 상체에 살이 너무 없어..가슴뼈도 다 드러나고, 갈비뼈도 잘보이고, 가슴? 걍 없어...가슴만져도 갈비뼈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내 생각엔 남친 가슴이 더 큰 것 같어..ㅋㅋㅋㅋ 첫경험할 때 상의를 입고 해야할까...? 안그래도 없는 가슴 누우면 진짜 걍 남자애 몸 같아서...발기가 안되면 어떡해? 아님 너무 말라서 성적인 흥분을 못느낀다거나...ㅋㅋㅋㅋ큐ㅠㅠㅠ.... 가슴 애무 받는거 생각만 해도 민망하고..만질 것도 없는데 만져서 뭐해..싶은데.. 나처럼 마른 자기들은 애인이랑 잘 때 어떻게 해? 불을 다 끄고 하면 좀 덜 민망할까? ㅠㅠ...애들아 남자친구가 가슴 만지는걸 좋아하는것같아 근데 나 진짜 가슴이 절벽수준으로 없거든….? 그래서 자신 없는 부위기도하고 키스하거나할때 손이 그쪽으로 가려고 하면 내가 되려 피해 남친은 만져보고싶다는데 나는 너무 부담스럽고 없으니까 만지고서 나한테 정털릴까봐 너무 싫어 ㅜㅜ 나중에 관계할때ㅜ옷벗거나 할때 가슴만큼은 보여주기 싫은데 어떡하지? 극복하는 방법이나 대처가 있을까나 모쏠이야!! 친구들한테는 남자한테 관심없는 척하는데 나도 사실 애인 만들고싶어!! 근데 콤플렉스가 넘 심해 아토피때문에 어렸을때부터 긁어서 사타구니부터 소중이까지 너무 까매 이제는 조금만 긁어도 전체가 간지럽고 진물이나 바로 씻지않으면 간지러움이 퍼져서 항문쪽까지 간지럽더라 이건 나중에 산부인과 갈때 물어보려고 게다가 털도 너무 많아 스테로이드를 많이 발라서 다모증이 생겼는데 너무 창피하지뭐야 배렛나루도 있어 정말 솜털처럼 보들거리면 뻔뻔하게 애교라도 부릴텐데 겨털같아!! 깍으면 까칠거려 그리고 제일 문제가 나는 항문주위 털이 너무 많아 처음엔 이게 제일 큰 콤플렉스였는데 점점 다른 콤플렉스들이 플러스되더라 연애를 하고싶은데 콤플렉스때문에 못했던 적이 있었니??? 연애가 아니어도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극복했다면 어떻게 극복하게 됬늬??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