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3

식당에서 만둣국을 먹었어. 밥은 따로 추가해야 해서 추가했는데 먹어보니 햇반이더라... 나 햇반 맛 싫어해서 바로 알거든... 여쭤보니 햇반 맞다고 하셨어ㅎㅎ 괜히 기분 그렇다

circleImage
0
17
  • user thumbnale
    아름다운 새털구름

    맞아 요즘 그러드라...? 공기밥 두개 주세요~! 했더니 띵! 전자렌지 알림음 들리고 포슬포슬한 밥 나오더라......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그러는 곳 종종 있구나..? 난 식당에서 지은 밥이 먹고싶은 건데 흑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회전율이 좀 적은 식당은 밥 해놓으면 관리가 안돼서 그런가 햇반 쓰는데도 있더라고 ㅜㅜ 그래도 만둣국 맛있게 생겼다🥟🥟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맛있었옹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근데 만두국은 맛있어?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ㅋ응응ㅋㅋㅋㅋ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럼 머.... 다행이지

      2023.12.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헐 밥을 햇반쓰는 가게는 처음보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로ㅜ

    2023.12.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ㅠㅡㅠ 밥은 제대로 해주세유...ㅠ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헐 진짜? 밥짓는게 더 이득일텐데 그렇게 게을러 어떻게 장사하지? 그 정도면 재료도 싸구려 쓰겠다. 가지마!

    2023.12.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자기 리액션 완전 찰지당ㅋㅋㅋㅋ 귀여웡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 저번에 치킨집 갔는데 공기밥 추가했는데 그냥 햇반 뚜껑 벗겨서 그대로 주던데 그 플라스틱 그대로ㅋㅋㅋㅋ 난 그런거 신경안써서 그냥 먹었는데 이런거 보니까 괜히 마음이 그랗네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치킨집은 그럴 수 있다고 보는게 치킨시킬때 밥시키는 사람이 극히 드무니까...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치밥 유명한 집이라 밥 파는 곳이였엉...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플라스틱 그대로..?.... 난 그러면 먹기 전부터 기분 좀 그랭....ㅎ... 넘 예미놘가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와 근데..햇반 맛 가려내는거 짱이다

    2023.12.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 특유의.. 뒷맛..?.. 이런 게 거슬려..ㅎ...ㅎㅎㅎㅎ......

      2023.12.2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햇반 직화짜장 먹어봐 진짜 맛있음...기숙사생들은 밥 뭐먹어? 시켜먹으니까 한끼에 1-2만원이고 하루에 5만원도 훌쩍이라ㅜㅜ 편의점에서 컵라면에 삼김도 질리고 너무 자극적이라.. 얼마전에 햇반에 고추참치+일반참치 시켜서 먹으니까 나도 편하고 부담도 덜해서 괜찮더라고! 이런식으로 햇반에 먹을만한 반찬 뭐가 있을까 지금 담아놓은건 김! 통조림 장조림도 생각중이야자기들 집단지성이 필요해..!! 곧 남자친구 생일이라 호텔에서 1박하기로 했어. 근데 남친이 가족들이랑도 따로 살고 생일을 그렇게 챙김받는 편이 아니라 나라도 꼭 미역국을 해주고 싶거든.. 근데 호텔이라 어떻게 해야 현명할지 모르겠다..!! 일단 내가 음식을 싸오는 방법부터가 고민이야 허허 점심엔 밖에서 맛난 밥 먹고 저녁에 방에서 해줄 예정! 미역국이랑 불고기에 햇반 사서 해주고픈데.. 호텔에선 불가능일까??💦💦자기들아 지금 불판 올라온 김에 물어보는데 만약에 여성징병제가 실시된다면, 그런데 20대에 아이를 출산하면 군 면제권이 주어질 경우에 자기들은 어떻게 할 거야? 정말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래 어디가서 쉽게 물어볼 수 없었어서 +) 투표 수정이 안 돼서 아쉽다 ㅜㅠ 원래 20대에 낳을 계획이 있다는 선지도 따로 추가했어야 했는데 사실 질문 포인트는 원래 아이를 가질 생각이 없는 자기들 상대로 물어보는 거였어! 강제성이 추가된다면 자기들은 어떻게 할지... 자궁경부 헐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 나두 질염때문에 내원했을 때 자궁경부가 좀 헐어있다고 이야기를 들었어 그래서 자궁경부가 헐어있으면 어떡하냐고 여쭤봤더니 레이저치료 등 치료를 통해서 낫게 할 수는 있다고 하셨고 나는 범위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셨어 그리고 별다른 이야기는 없어서 음 그렇구나 하고 있었는데 여기 글 보니까 생각이 많아지네... 자궁경부암 검사 받아보는 게 나으려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