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7

스터디카페 기침빌런 어떻게 퇴치하면 좋을까?
1. 쪽지 남긴다 (지금으로썬 최선이긴 한데 효과성이 미미할거같구 괜히 찔림ㅠㅠ)
2. 사장님께 말씀드린다 (저번에 이 방식으로 한번 퇴치했어서 또 연락 드리기 민망함 ㅠㅠ)

하루종일 항아리 기침을 하는 남학생이 있는데 너무 거슬리네 오늘은 그냥 자리 박차고 나왔어
기침 소리 날 때마다 깜짝 놀라고 예민해져서,,,
내가 예민한건 맞는데 그래도 꽤 오랜 기간 다닐거라 이런 식으로 힘들고 싶진 않거든ㅠㅠ 조언 부탁해 자기들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항아리 기침이 뭐야?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출발하는 호랑나비

      복식호흡기침 이런느낌아닐까 저제상에서 끌어오는 대빵큰 기침

      2023.04.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은 시원하겠다ㅠㅠ

      2023.04.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쓰니는 심각한데 댓글이 웃기다ㅋㅋㅋ 복식호흡 저세상 본인은 시원하겠다ㅋㅋㅋㅋㅋ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출발하는 호랑나비

    쪽지 괜찮을거같은데?? 죄송하긴하지만 기침소리에 너무 놀래서 공부가 잘 안된다구 너무죄송하지만 감기 회복하시구 오시는건 어떠시냐구 익명쪽지로..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귀머개는 소용 없지..?ㅠ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정작 기침하는 본인은 인지못하는것같드라.. 쪽지써서 자리앖을때 한번 붙여놔보고 그래도 효과없음 사장님한테ㄱㄱ하자

    2023.04.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간절해… 알바 이야기인데 좀 도와줄 수 있을까???? 내가 카페알바를 처음 해보는데 사장님이 욕설도 너무 많이 하시고 담배냄새도 너무 심해서 속이 울렁거릴 정도야.. 알바를 노예라고 말씀하시고 항상 이전에 그만둔 알바들 욕을 엄청 하시고 그냥 같은 공간에 같이 있는거 자체가 나는 너무 힘들고 카페 청결도 너무 상태그 안좋아서 도저히 공간에 정도 안붙는 상태야… 아 나는 교육 5회(26시간) 받은 상태고… 사정이 있어서 알바를 하루 빼여하는 상황이라 카톡으로 연락을 드렸는데 갑자기 그냥 즐겁지도 않은 이 알바가 너무 족쇄같이 느껴지고 너무너무 그만두고싶어졌어… 그만두는 글을 적어봤는데… 자기들 조언을 좀 받을 수 있을까???? “사장님 아직 교육기간이지만 그만큼 최대한 빨리 말씀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깊은 고민 끝에 말씀드립니다. 총 5일간(26시간) 교육을 받았지만 저에겐 적응이 어려운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여러 일정 때문에 빠지는 것에 대해서 미리 말씀드려도 결국 사장님께 불편한 일을 만들어 드리는 것 같아 너무 죄송한 마음이기도 하고요.. 적응이 벅찬 저보다는 하루빨리 더 열정있는 새로운 사람과 안정적으로 일하시는게 사장님께도 좋을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알바 너무 그만두고 싶은데 어떻게 말씀드리지... 이번달부터 한거라서 고민이야... 근데 사장님이랑 일하는데 일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사람이 나랑 안 맞아서 더 다니기가 힘들어ㅠㅠ 최근에 사장님이 독감에 걸리셨는데 그냥 마스크 끼고 나오라고 하시더라고... 보통은 독감 걸리셨으면 안 나오지 않나... 마스크 쓰시긴 했는데 그냥 비말 마스크... 밥집인데 장갑도 안 끼시고... 아 그냥 이런 부분 하나하나가 다 나랑 안 맞아서 너무 불편해... 어떻게 말씀드리지...?ㅠㅠㅠㅠ 참고 다녀야 하나ㅠㅠ나 걱정되서 그러는데 한번만 읽어봐주라.. 이거 부정출혈이야..? 저번 토요일에 브왁을 했는데 당일날 조금의 피가 나왔어. 그래서 난 브왁 당일이라 피부가 예민해져서 그런가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고 일욜엔 피가 안나왔어. 그리고 오늘 저녁쯤 씻고 수건으로 밑을 닦았는데 아주 조금의 피와 냉..? 분비물? 이 나오는거야.. 내가 피부 예민한데 넘 뻑뻑 씻었나 넘기고 남친이랑 관계를 했는데 피가 엄청 나오는거야.. 몇시간 째 소량으로 계속 나와 이런적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 낼 병원갈거지만 걱정되서 글 써봐.. 이런 경험 있는 자기들 있어??대학생 커플인데..!! 나도 남자친구도 과외로 용돈 벌거든… 얼마전에 남자친구 부모님 지인 통해서 과외자리가 하나 잡혔는데, 학생이 n수생이라 21살이고 여자래. 나도 고2 남학생 과외해본 적이 있는데, 아무리 덩치 커도 학생은 학생이네~~ 싶었거든! 또 일은 일뿐이다.라고 생각하구 신뢰감 있는 관계니께 신경 처음엔 별로 안쓰였엉. 근데 알게모르게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더라고…?ㅠㅠㅠ 내가 22, 남친은 23인데 21은 너무 또래같아서 그런가? 시간대도 6시 이전이고 수업장소도 학생 집이라,, 단둘이 성인남녀 2시간동안 있는다는게 한두번은 괜찮지 3개월 이상 한다고 생각하면 꽤 많은 시간이잖아…. 그래서 장소를 스터디룸으로 하거나 시간대라도 다른 가족들 있는 저녁으로 할 수 없냐고 물어볼까 싶은데,,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같은 상황이라면 어떻게 대처하고 생각했을 거 같아? !대학생때 과대표 할때도 그렇고 그 이후로 일할때도 내 잘못 아닌데도 욕 먹는게 너무 싫어서였는지 내가 mbti P 였다가 J로 바뀐 케이스거든? 근데 내가 요즘 너무 예민하고 이기적이게 느껴져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야. 참고로 내가 느끼는 내 성격중에 J 성향이 너무 강해져서 불편한건 공적/사적인거 다 포함해서 남이 나와 같은 방식으로 해줘야 편하다는거야. 각자마다 생각하는 것도 다 다르고 한데 내가 너무 빡빡하게 구는 느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