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26

Q. 스몰톡 잘하는 자기들아 팁좀 주라! 소개팅이든 뭐든 낯선사람이랑 있을때 자연스럽게 대화하기좋은 방법이나 주제가 있을까?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회사원이면 회사얘기! 일상얘기! 자취생이면 자취얘기 진짜 정 할말업으면 mbti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가볍게 옷 칭찬 같은거로 시작해서 공통 관심분야로 이야기! 지인을 통해 알게 됐으면 지인얘기! 장소에 따라 마트에서 만났으면 장보는 얘기 뭐 그런거로 상황에 맞게 떠오르는대로!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회사원이면 회사 얘기만 해도 어색하진 않드라궁 주말에 뭐하냐 취미있냐도 갠찮구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것저것 가볍게 건들면서 공통관심사를 찾아보는게 좋아! 예를들어 카페가서 같이 커피를 마시는 상황이면 전 아메리카노 좋아해요 단거 좋아하세요? (좋아한다고하면) 저도 단거 엄청 좋아했는데 살이 너무 쪄서 줄이고있어요ㅠㅠ 디저트나 카페 좋아하세요? 어디가 맛있어요? (본인경험이나 먹어본거 얘기하겠지) 우왕 맛있겠다ㅠㅠ 사진있어요?? (같이 사진 구경하기) 다음에 꼭 먹어볼게요! 근데 단거 좋아하시는데 왤케 날씬해요?? 운동 같은거 하세요?? 이렇게해서 다음은 운동얘기나 건강얘기로 자연스럽게 연결연결~ 이런 느낌!

    2023.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상대한테 칭찬할 거 발견하면 그거 관련해서 말하거나 상대가 전문분야인걸 물어봐!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지금 하고있는 영화나 티비프로얘기? 아바타 보셨어요? 이런식으루 ㅋㅋ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요즘에 어디어디 가보고싶었다 이런 데 좋아한다~ 뭐뭐하고 노는 거 좋아한다아~ 나중에 같이 가여~ 이런 식?

    2023.04.2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소개팅이나 대화어플로 남친 만나본 자기들아! 첫만남 팁 좀 줘 ㅎㅎㅎ 만났을때 쎄한놈 거르는 법이나 아님 그냥 만남썰 풀어줘도 좋을 것 같애 ㅎㅎ 궁그매~인생 첫 소개팅… 도와주십쇼 🥹💕 만나면 할 얘기(대화주제) 라던가 가치관 엿볼 수 있는 질문이라던가 소개팅이나 연애 해본 자기들 팁좀 줘𖤐 나보다 두 살 어린 00년생을 소개받게 됐어…. (이제 대학교 3학년생이래 오노 🥲) (이분도 첫 소개팅이래 😇) 사진교환 하고 오케이 해서 연락처 받고 톡도 했는데 사실 내 취향의 얼굴은 아니라 기대치는 낮긴 함.. 그래도 경험 삼아 해보잔 생각으로 받기로 함! 만나서 할 얘기 없을까봐 최대한 만남장소랑 시간날짜 정하고 스몰토크 안하고 자제하는게 좋은거겠지? 첫 만남에 연극 보기로 했는데 오바야…? 뭐라도 해야 대화할 거리가 더 있지 않을까 해서 !!! (대학로에서 보기로 했는데 뭔 연극 볼지 추천받아♥️) 관심 없는 사람이 나한테 관심 보일 때 자연스럽게 밀어내는 팁이 있을까? ㅠㅠ여성 상위 자세 할 때 너무 부자연스럽구 어려운데 연습(?) 할 수 있는 방법이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경험이 별로 없어서 너무 어색하구 어려워소개팅을 해서 만났는데 보자마자 얘기를 하는데 웃음이 많이 났어 처음보는 사이였는데..이성적으로 좋아서라기 보다는 웃겨서..웃는거 그러니까 그사람이 나를 유머로 웃겨서가 아니라 얼굴만 봐도 웃긴 사람이였는데..두번째 만날때도 많이 웃었어 소개팅하고 낯선사람이랑 얘기하면서 이렇게 많이 웃긴적은 처음인데 나이가 30대 넘어갔기도 하고..다음이 세번째 만남인데 궁금해서 만나보는거..괜찮을까? (나이는 동갑, 이상형과는 반대야!) 이성으로서 계속 만날수 있을까 싶어서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