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6

Q. 수면마취 버티려고 해본사람?


내몸가지고 실험하는거 좋아하는데 수면마취 버티려고 눈부릅뜨고 깨있으려고 시도해봤는데 자동으로 눈감기고 빨려들어가는 기분 들더니 정신차리면 끝나있더라.. 할때마다 완전 신기해 버틸수있는 사람 있어? 다들 몇초까지 버텨봤을까 난 5초정도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ㅋ버티는 시도 안해봤는데 신박해 웃기당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n이라 망상을 많이하는데 엉뚱하단소리 꽤들었어ㅋㅋ

      2024.04.26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수면마취 될 때 몽롱해지고 이게 현실인지 꿈인지 분간 안되는 그 경계선에 머무는 느낌이 신기하고 좋아서 조금이라도 더 느끼려고 바로 눈 감아서 그런적 없어ㅋㅋ 신기하넹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마자 잠들때 몽롱하고 졸도하는 느낌 신기하더라

      2024.04.26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5초정도가너무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ㄱㅇㅇ...

    2024.05.0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