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후기? 쓸 생각 전혀 없었어. (반말로 써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오르가즘 끝나자마자 정신없이 쓰고있거든 이해 좀 부탁할게 내가 미안해 😢 혹시 수정 필요하면 댓글로 말해줘!! 보면 바로 수정할게~~! 🥹❤️)
아.. 근데 방금 내가 겪은 오르가즘은 정말...... 아니 방금 내가 겪은이 아니라 나 살면서 처음 겪어봤어 오르가즘. 지금까지 내가 느낀건 그냥 기분이 좋았던거 였더라고. 그거 오르가즘 아니었더라고. 나한테 오르가즘이란걸 처음으로 알려준 제품인데 어떻게 후기를 안쓸 수 있겠냐고. 나 이대로 못 자.
-
사실 나 자위는 한달차 신입이야. 솔로기간이 길어져서 힘들어하다가 술김에 시작하게 됐는데, 원래도 잘느끼고 스킨쉽 좋아하는 편이라 손으로 살살 만져주기만 해도 너무 좋더라고? 그래서 굳이 뭐.. 기구 필요할까 싶었거든. 게다가 가격도 좀 되기도 하고. 근데 뭐.. 술이 문제지 뭐. 몇날며칠 고민만하다가 술김에 질러버렸고 그렇게 정신차려보니 택배가 집에 와있더라고.
택배는 2주전인가? 도착했지만 오늘에야 사용해봤어. 이래저래 일도 바쁘고.. 제정신으로 산게 아니다보니 살짝 후회가 됐었나봐. 그래도 뭐.. 꺼내보니까 촉감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예쁘고 주책맞게 설레더라(..?) ㅋㅋ
내가 다른 제품이 아닌 아크를 고른 이유가 사실 삽입에 대한 로망(?) 때문이었거든. 그동안 클리 자위만 했었는데 체력 문제로 오르가즘이 올 듯 하면 팔이 아파서.. 멈추고.. 또 올 듯 하면.. 팔 아파서^^ 멈추고^^.. 후... 근데 그래도 흥분은 되니까 자꾸 삽입이 하고 싶어지더라고. 아크 바디가 삽입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고르게 됐어. 그래서 아크에 진동 기능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주문당시 '클리 자극은 손으로 하고 아크는 삽입용으로만 써야지!' 생각했었어
하..... 근데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전문가들이 왜 진동 자위기구를 만들까? 진동 종류는 왜 다양하게 만들까? 세기는 왜 여러 단계로 나눠놨을까? 하 나에게 맞는 다양한 진동.. 정말 극락이야. 자기한테 딱 맞는 진동 종류/세기를 찾고, 느낌이 왔을 때 피하지 않고 계속 그곳을 자극하면..... 사람들이 설명하는 그 말로만 듣던 오르가즘? 당신도 무조건 경험해볼 수 있을거야.
아 그리고 극락젤은.. 너무 좋긴한데 나는 살짝 빨리 마르는 느낌이더라고...? 내 몸이 너무 뜨거워서 그런가......? (상관이 있나..?) 너무 빨리 흡수되는 것 같아. 근데 흡수되기 전에는 너무 좋아. 터치 하나하나 10배는 야해지는 느낌이야.
삽입은 좀 더 경험이 필요할 것 같아. 젤 기대한 부분인데 오히려 잘 모르겠고 클리에서 너무 엄청난 경험을.......🤦♀️
근데 첫 날이라 실망스럽거나 그런건 전혀 없고 그냥 앞으로가 기대 돼. 삽입쪽으로도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도전해보려고!! 뭐 계속 느낌안와도 괜찮아 클리자위만으로도 충분히 차고넘치게 만족스러워ㅠ
-
혹시나 지인이 알아볼까봐 후기든뭐든 쓸 생각 없었고 적립금 받아봤자 다른 제품 또 사겠어? 싶었는데, 첫 사용 하자마자 쓰러온 사람 나야 😊.
한달전의 나처럼 안사고 눈팅만하고 오래 망설이고 시간만 버리고 있는 안타까운 당신들을 위해 나 부끄럽지만 매우 자세히 적어봤어. 후회없는 지출일거라 자신해.
모두 자신에게 꼭 맞는 TOY애인 찾길 바라며 🙂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