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2.19

소음순에 뭔가가 톡 튀어나와있어 ㅠㅠ

언젠가 어디선가 스스로의 성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걸 본적이 있어서 약 20년 인생 첨으로 나스스로 거울보고 성기를 요리조리 살피고 있는데 약간 톡튀어나온 걸 발견했어.. 이게 검색해보니까 성기사마귀는 막 오돌토돌 튀어나와있다는데, 그렇지는 않고 소음순이 시작되는 안쪽에 소음순과 같은 재질로 나있는데 사마귀라고 하기에는 오돌토돌하거나 하지 않고 굳이 말하자면 톡튀어나온 까만 점처럼 생겼는데…
혹시 이게 성기 사마귀일까…? 소음순의 일부인 것 같기도 하고… 보통 그런 건 증상이 어떤 지 아는 자기 있어? 남자친구랑 나는 둘다 처음이고 전혀 성병이 의심되지 않는데 다른 위생이라던지 하는 부분에서 의심을 해야할까?? 일단 산부인과에 가보는게 좋겠지..? ㅠㅠ

1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당연한 말이지만 병원가서 의사한테 보여주고 진찰 받는 게 제일 정확해. 꼼꼼히 봐준다는 후기 많고 평점 좋은 곳 찾아가는 거 추천. 가서 진찰 받고 필요하다면 조직 검사나 성병 검사도 할 수 있는데 별 거 아닌 정상 조직이어서 아무것도 안 해도 괜찮을 수도 있으니까 미리 너무 걱정 안 해도 될 거야. 참고로 나도 소음순 안쪽에 뭐가 오돌토돌하게 나서 최근에 병원 갔다왔는데 의사 선생님한테 혹시 곤지름이냐고 물어봤더니 마찰이 심했거나 질염이 있었어도 생길 수 있고 아니면 진짜 곤지름일 수도 있는데 TCA 발라서 문제있는 피부 떼어내고 (좀 따가워요 하시고 쓱싹쓱싹 발라주셨는데 진짜 쓰라렸어... 색다른 고통을 맛봤음;;) 지금은 항생제 연고 발라주고 있고 매끄러운 새 살이 차오르고 있는 상태야. 따로 조직 검사나 성병 검사 해보자는 말은 없었고 자궁경부암 백신 아직 안 맞다고 하니까 맞으라고 하시더라고. 별 거 아닐 수도 있지만 만약에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면 더 악화되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가보는 게 시간도 에너지도 아껴.

    2022.02.1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역시 병원에 가는게 제일 정확하구나..!! 경험을 자세히 나누어주고 진심어린 조언도 해줘서 고마워☺️ 편안한 밤 되길 바라!

      2022.02.2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처음 눈으로 확인하고 오돌토돌 뭐 난 것처럼 보이는 부분 중에 유독 특이한 부분이 있길래 이상한거 아니야 ㅠㅠ 이랬는데 의사가 원래 그렇게 생긴거라그랬음. 사마귀는 보자마자 바로 알 수 있을테지만 불안하면 병원 한번 가봐~ 쫄지말구!

    2022.02.1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글쿠나!!! 흐흐 쫄지말라는 말이 이렇게 힘이될수가 걱정덜고 검진 겸 병원 한번 방문해볼게 고마워! 편안한 밤 보내용🌙⭐️

      2022.02.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병원가봐! 그냥 흔한 피부 점 일수도 있긴한데 확실한건 의사선생님께서 더 잘 아실것 같아 ㅎㅎ

    2022.02.2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 점일 수도 있긴 하구낭,,!! 역시 병원을 가봐야겠어 고마워! 굿밤굿밤😁

      2022.02.2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점일수도 있지! 나는 클리에 톡 튀어나온 점 있어! 너무 걱정하지말구 산부인과가서 확인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

    2022.02.20좋아요0

연관 게시글

이거 곤지름인지 좀 읽어주라..ㅜㅠ 오늘 씻다가 소음순 안 쪽에 오돌토돌한걸 발견했는데 성병인가 싶어서 막 서치를 했는데 곤지름은 피부에 사마귀처럼 나는거 같고 소음순 안쪽에는 다들 이런 오돌토돌한게 있는거 같더라고..? 그리고 이틀전에 산부인과 가서 자궁경부암 검사 받을 때 아무 말 없으셨으니 없는거겠지.. 어니 못보신건가 하 모르겠다 지금 성병 걸린건가 걱정되서 너무 불안해..ㅜㅜㅠㅠ소음순 부었다고 해야하나 그랬던 적 있는 사람 ㅜㅠ? 오늘 샤워하려고 외음부 씻는데 소음순이 뭔가 툭 튀어나와있는 느낌인거야 부었나..? 싶어서 봤는데 진짜 평소랑 모양도 다르고 한쪽만 툭 튀어나와있는 것처럼 크게 부은 모양이더라고 이거 질염같은 건가? 산부인과 가봐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서 ㅠㅠㅠ 가만 두면 더 심해지는지 알아서 낫는지..... 산부인과 진료 한번도 안받아봤어 ㅠㅠㅠ 도와조.. 🥹나 소중이가 좀 튀어나와있다해야하나? 밑에 달랑달랑거릴정도로 좀 많이 튀어나와있는데 그러면 관계할때나 애무할때 불편한 점이 있을까? 막 살이 말려들어간다는 소리도 들었던거같아서.. +정확히는 소음순이 튀어나와있어! 어릴때부터 압박자위를 해와서 늘어진거같기도해..소음순이 바깥으로 튀어나와있어서 앉을때마다 낑기는 나같은 자기 없나.. 나 오늘 거울로 내 소중이 처음으로 대면했는데 진짜 생각보다 엄청 튀어나와있더라공.. +엄청 늘어나있긴한데 잘 다물어져있음..^^ 정말 구멍 하나 안보일정도로 앙 다물어져있더리언니들(자기들)! 사실 이 앱 처음이긴 한데 어렸을 때부터 고민이 있었거든..이런거 물어볼 곳이 여기밖에 없어서ㅠ 일단 나는 남자친구는 없었구.. 당연히 관계를 해본 적도 없어.. 이제 슬슬 스스로를 책임질 나이라(아마) 남자친구가 생기게 된다면 고민이 많아.. 소음순 부위가 좀 튀어나와있는데.. 거울로 보면 확실히 튀어나와있다는게 느껴져.. 막 쓰라럽거나 아프진 않은데 가끔식 분비물이 나오는 정도..?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이래서 선천적인 쪽인 것 같구 산부인과에서도 늘어난 거 말고는 이상이 없다고 하셨오.. 근데, 저렇게 늘어져서 보이고, 색도 갈색계열이라 사실 더 전에는 그냥 관계도 갖지 말고 혼자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오.. 막 관계할때도 쓸리거나 불편할 것 같기도 하고, 외관상도 다른 여자랑 다를테니까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이상하게 볼 것 같아서도 걱정이야..다들 얼굴이 다르게 생긴 것처럼 그 부분도 다르다고도 하는데 성교육 시간에도 그런건 안 알려주니까..꺼려할까봐도 걱정되.. 사실 플라토닉러브 아니면 보통 최종까지는 관계를 할텐데 이런 걱정으로 남자친구 사귀는게 걱정되ㅠㅠ (물론 아직 안 사귀어보긴 했지만.. 상황이 이렇다보니 내가 밀어낸 적도 좀 있어서..앞으로가 고민쓰..)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가 관계를 해보거나 아니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줄 수 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