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편안한 샛별2023.05.01

Q. 소음순비대증이 너무 심해서 소음술수술 하고 싶은데… 2차 성징 시작하면서 거기가 점점 자라는 거야 어릴 땐 진짜 뭣 모르고 커지길래 나 남자되는 건가…? ㅋㅋㅋ 생각했는데 진짜 그것 때문에 부끄러워서 초등학생 이후로 엄마랑 목욕탕 한 번 못 가보고 공용샤워실 같은 곳 가게되면 호다닥 씻고 나오고 목욕탕 절대 못 가고..
앉아있으면 낑끼는 느낌? 나고 항상 분비물 많고 질염인 거 같은데 부끄러워서 여태까지 산부인과 한 번 못 가봤어. 생리도 불규칙하고 가봐야하는데….. 진짜 너무너무 크고 늘어나고 심해서 이것 때문에 평생 못 하고 결혼도 안 할 거라 생각했는데 남자친구 생기고 경험 하게됐는데 할 때 불 끄거나 무조건 못 보게 막고 그랬어. 수술 한 다음 날에 일도 할 수 있다던데 부모님 몰래 하고 올 수 있을까? ㅜㅜ 그리고 남자친구한테 부끄러워서 이 고민 말 못했는데 수술한 거 비밀로 했다가 하고 나서 만지면 느낌이 다르잖아.. 그것도 고민이고.. 수술도 넘 무서운데 미용목적 절대 아니고 하 진짜 너무 심해서

0
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일단 믿을만한 산부인과 찾아서 전문가 의견을 들어보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 나도 수술경험은 없어서 얘기해줄 게 많이 없지만 불편감은 공감되네 ㅜㅜ 잘 해결되길 응원할게!!

    2023.05.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일단 질염때문이라도 병원 얼른 가봐. 검사해봐야지 의사 분들은 엄청나게 다양한 모양을 맞이하고 그들에게 부끄러울거 하나 없어. 그냥 해야할일 하시는건데 ! 생리 불규칙도 있다니까 모든 검사 싹다 해야겠네. 급한 불 부터 끄자.

    2023.05.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이거랑!

    2023.05.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2탄! 찾아보면 3탄도있어 도움될까하고 남갸본다! 글고 질염이랑 통증때문에 하는건데 엄마한테라도 말씀드리고 하면 안돼?

    2023.05.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2차 성징 시작할때쯤부터 갑자기 늘어났는데 중3때쯤에..ㅠㅠ 혹시 자기도 이때쯤부터 갑자기 늘어난거야? 난 그 이전에는 아예 늘어짐이없었어ㅠ 첨 알게된게 어느날 갑자기 청바지 입고 앉았는데 낑기는 기분 든 순간부터였어ㅠㅠ

    2023.05.31좋아요0
    • user thumbnale
      편안한 샛별글쓴이

      맞아 나도 2차 성징 시작할 때 초6때부터 그렇더라구…

      2023.06.0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