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7.07

성인되고 첫연애(21살)를 시작했는데 한달도 안되어 헤어지고싶고 귀찮은 마음이 들어요. 처음엔 호감이 꽤 있어서 시작한 연애인데 이젠 이친구가 훨씬 더 저를 좋아하고 전 재미가없달까.. 만나면 즐겁긴한데 그 외엔 생각도 잘 안나고 연락도 서운할까봐 안부 묻고 답장하는 정도만 해요.
원래 이런게 잔잔한 연애인줄 알았는데? 친구들 보니까 아닌것같더라고요.
중학교때 금사빠에 금사식으로 헤어졌던 짧은 연애들이 생각나면서 지금 헤어지면 앞으로의 연애도 계속 이런식일까봐 걱정돼요.

이사람이 아닌건지 그냥 저라서 이런연애만 할수밖에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단순히 마음이 안 맞아서 그럴 수도 있죠 정말 좋아한 사람이 아직 나타나지 않아서 그런 걸수도 있어요 너무 본인을 탓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 연애에 있어서 필요 이상으로 애쓰고 있단 느낌이 들면 그건 더 이상 좋은 연애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전!

    2022.07.07좋아요2
  • user thumbnale
    오밀조밀 서현역

    저도 비슷한 연애를 여러번 했었어요 호감 가서 연애 시작했는데 막상 한두달 쯤 지나니까 귀찮고 왜 사귀고 있는 거지? 싶고… 그래서 저도 내 연애는 평생 이러려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정말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고 나니까 달라지더라구요 연애하면서 그런 감정이 드는 건 자기님이 그런 사람이라서가 아니라 상대방이 그냥 인연이 아니라서가 아닐까요…? 만족하지 못한 연애에 자신을 탓하지는 마세요 언제든 인연은 찾아오기 마련이니까요

    2022.07.08좋아요3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