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8.11

Q. 선배님들 조언 부탁해요 !!
이번에 첫 연애라서 이번 생리때부터 이중피임 목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어. 나는 집이 엄하기도 하도 프로 걱정러라서 콘돔을 껴도 생리가 하루라도 늦어지면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서 피임약을 먹으려한게 커. 아직 관계는 하지 않았지만 지금 방학이고 100일도 넘어서 곧 할 것 같아서 8월 생리부터 복용했는데 원래 어제 끝나야하는데 오늘 갑자기 피가 왈칵 나와서 이게 부정출혈인지 너무 불안해. 피임약 처음 복용한지 7일째인데 원래 이런 증상이 흔한가? 갑자기 또 생리첫날인 것처럼 배가 살살 아프고 원래 부정출혈이어도 생리통이 있는거야?
그리고 이런 부작용이 너무 심하면 그냥 복용 중단하고 콘돔으로만 의지해도 될까? 옆에 친구들은 그냥 콘돔으로만 하고 피임약 먹는애들이 없는데 나만 괜히 걱정하고 유난인가 싶어서. 이런 부작용이 계속 있는다면 몸을 망가뜨릴바에야 차라리 지금 2주도 안 먹었을 때 그만 두려고 ㅠㅠ 참고로 남자친구는 아직 복용사실을 모르고 있어 나혼자 스스로 불안해서 그러는거라. 조언 좀 부탁해 ㅠ 첫 연애라 모르고 서툰게 많아.

0
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피임약을 기간 조절할때만 먹어. 그래서인지 먹을 때 현기증 증상이 심하게 오더라. 적응기간이 필요한 거 같아! 출혈 관련해서 약국에서라도 조언구하는 거 어때? 이중피임 자체는 정말 현명하고 똑똑한 거 같은데 자기말처럼 일상생활이 불편하면 다른 약으로 추천받아 바꿔보는 게 좋을 거 같앙

    2023.08.11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