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02

서로 할 말 못 할 말 다 하고 헤어진 경우가 아니라는 전제하에
술자리 같은 공간에서 전연인을 만났는데
상대방이 나한테 인사하면서 안부 물으면 어때?
무시할 거 같아? 아니면 받아는 줄 거 같아?

0
5
  • user thumbnale
    위로하는 사막여우

    받아는 줄듯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받아줄 듯 뭐 나름 깔끔하게 헤어졌다면 아는 지인n 정도로는 생각할 수 있을 것 같ටㅏ ..!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받아줄 듯? 전 애인이랑 좋게 헤어져서 친구로 지내서 물론 지인이 겹쳐서 그냥저냥 지내는데 서로 애인 생기면 연락 안 함. 이게 룰이 됨!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 이거 때매 그려 ㅜㅜ 지인이 엄청 겹쳐서 인사는 해야할 거 같고 막 걱정이 앞섰당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한 번이 어렵지 두 번은 쉽더라..! 지인 껴서 전 남자친구랑 여행도 갔다 옴. 세상 어색했는데 괜찮았음 쏘쏘~

      2023.09.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가스라이팅 하는 남친에게 처음으로 이별을 말했어 그동안 난 많이 참았고 상대방은 나한테 수없이 이별을 말했지만 난 단 한 번도 먼저 이별을 말한 적이 없어 상대방이 나한테 이별을 말한 이유는 많아 상대방이랑 헤어지고 다른 남자랑 연락한 거 보더니 헤어지자, 이번만 봐주겠대서 다시 사겼다가 너가 나랑 헤어지고 다른 남자랑 연락한 게 계속 떠올라서 헤어지자, 그리고 한달 동안 헤어졌을 땐 내가 다른 남자를 만났었어 얼마 못 가서 헤어지고 다시 찾아갔을 땐 나 보고 욕 하면서 ㅅㅂ 내가 언제까지 봐줘야해? 라고 하고.. 난 지금까지 다 내가 잘못한 줄 알았어 근데 친구들은 아니라하더라 헤어지고 너가 뭘하든 걔는 뭐라 말 할 자격이 없대 근데 나 가스라이팅을 너무 당했나봐 이젠 뭐가 뭔지 모르겠어 난 지금까지 내가 잘못한 건 줄 알았거든 아무튼 정말 많이 고민하고 이별을 말했는데 붙잡더라 근데 난 또 생각 해보겠다고 했어 하 나 너무 답답하지.. 끝내는 게 맞는 걸 알면서도.. 왜 이럴까 그런데 붙잡는 그 순간에는 갑자기 다정해지더라 사람이.. 아 참고로 상대방은 자기가 가스라이팅 하는 줄 몰라 카톡이별 어떻게 생각해 연락문제도 그렇고 이제 만나도 설레거나 즐겁지 않고 무엇보다도 할 때마다 노콘이라 자려고 만나는 건가 싶어서 헤어져야겠다고 결심했는데 전화나 얼굴보고 이야기하면 제대로 말 못 할 거 같아서 상대방도 크게 마음이 없는 거 같고 잡는다고 잡힐 것도 아니라 카톡으로 내 마음 전달하고 끝내려고 하는데좀 쓰레기같니... 자기들은 양치 안하고 키스 할 수 있어? 뭐 데이트하면서 같은 거 먹고 산책하다가 키스하는 정도는 나도 할 수 있거든? 이건 논외로 하고 나는 양치한 상태, 상대방은 아닌 상태에서! 남친이 회식하고 나서 나한테 와서 입에서 술 해산물 냄새 나는데 나는 다 샤워하고 양치한 상태였고 키스하기 싫어서 피했는데 서운해하더라고.. 서로 위생관념이 다른 것 같다고 설명을 해줘도 서운해하고 막 오기가 생겼는지 더 하려고 했어 더 나아가서 키스가 아니라 섹스는? 상대방이 안 씻은 상태에서 할 수 있어? 나는 키스 섹스 둘 다 깔끔한 상태로 하고싶어 자기들 의견이 궁금해 남자친구한테 서운한 거 있어서 얘기하면서 내가 기대하면 뭔가 상처받는 것 같아서 이제 남자친구한테 기대 안 하고 싶다고 그랬거든 내 자의로 되는 건 아니지만… 근데 남자친구가 과거에 연애했을 때 상대방 혼자 포기?하고 헤어지자고 한 경우가 있었어서 그 때랑 마찬가지로 내가 혼자 좋아하다가 포기하고 떠날까봐 두렵대 그말 하면서 울었거든 초등학교 때 이후로 슬퍼서 운 거 처음이라는데 과거 회상하면서 운 건 아니겠지…? 혹시 과거에 미련 남은 건 아니겠지…? ㅜㅜ올해 대학교 3학년 올라왔어 노베에서 어학연수 목표로 870 따려고 다니는데 이제 개강이라 시간이 있을까 싶어 물론 시간표는 목요일 빼고 다 오전에 마치도록 짰어 근데 시험기간 되면 한 1~2주를 못 나가니까 고민이 되네 우리학원 커리큘럼이 집공부 안 한다는 전제하에 모든 공부를 학원에서 끝내고 간다 라서... 두달 또 다닐 거 같아? 아님 방학 때 할 거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