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09.21

샤워하다가도 물 쎄게 틀어서 클리 압박(?) 하는 그런 자위만 주로 했는데 뭔가 몸이 부들부들 떨리고 약간 괴로운? 느낌들면 그만하거든?? 더하면 큰일날것같고 이런 느낌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클리자위만 주로했었는데 요즘 뭔가 넣고싶은데 느낌이 들어.. 더 해보는게 좋을까??

1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다른 자극을 원하는 거야? 혹시 섹스토이 안 써 봤으면 추천해! 나는 삽입 자위로는 이물감만 들고 오르가즘 한 번도 못 느껴서 손으로 클리 자위만 하다가 흡입형이랑 바이브레이터 하나씩 사봤는데 아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어. 진짜 괜히 반려가전 반려가전 하는 게 아니더라. 손으로만 할 때보다 더 강한 오르가즘이 더 빨리 오는데 자세도 바꿔보고 쓰는 방법도 여러가지 시도해 보면서 내 몸에 대해 더 알 수 있어서 최고야. 토이 가지고 하는 클리 자위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해서 이젠 굳이 삽입 자위 시도해 볼 필요도 못 느끼고 있어. 앞으로 다른 친구들도 데려오려고 돈 모으면서 세일 기간 노리는 중ㅎㅎ 유튜브에 리뷰도 있고 (빻은 영상들 주의,,, 걸러서 봐) 유포리아랑 피우다가 여사장님이 하시는 여성 친화적인 토이샵이라서 나는 그 두군데서만 사. 광고 절대 아니고 더 많은 자기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서 댓글 남겨! 광고일시 내 토이들 갔다버림ㅠ

    2021.09.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추천해줘서 고마워 자기야!! 뭔가 찌릿찌릿한 느낌을 느끼는게 겁이났나봐!!! 토이 추천 정말 고마워!!

      2021.09.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유어웰컴! 자려고 누웠다가 졸면서 두서없이 남겼는데 지금 읽어보니까 맞춤법도 그렇고 좀 민망하네ㅋㅋ 마음 편히 가지고 여유있게 즐겨봐 행복한 성생활 응원할게! 😇🤍

    2021.09.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 부들부들 싶은 게 오르가즘이얌 ㅎㅎ…

    2021.09.22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오오 그 느낌이 진짜 이상했어

      2021.09.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샤워기로 할 땐 물 온도나 수압 어떻게 해?ㅠㅠ 해보고 싶은데 한 번도 안 해봐서 밑에 안 좋을까봐 걱정되구 못하고 있당 ㅜ

    2023.05.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온도는 약간 미지근하게 수압은 쎈게 나는 느낌이 잘오더라구 근데 질 안으로 들어가면 안좋을것같아서 그냥 쭈구리자세에서 클리나 클리 옆쪽 자극해줘

      2023.07.1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