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9.22

생리 끝나고 피냉? 피찌꺼기? 며칠정도 나와요?
저는 라이너 3-4일 필요해요ㅠㅠ 이거 이상있는건가요ㅠㅠ?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그정도 걸려! 근데 라이너가 오히려 몸에 안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나눈 면생리대 쓰는데 면생리대 중에서도 얇은 걸로 3-4일 정도 대줘야해 ㅎㅎ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랑 비슷하네~ 이것때문에 병원가본적은 없지?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웅! 근데 난 산부인과 정기적으로 다니는데 이상있다는 말은 없었오 ㅎㅎ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이틀정도 그런데 이틀지나고 한번씩 또 나오는 경우가 있어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항상그래! 도합해서 생리 기간이 일주일은 되는 기분이야! 실질적으로 뿜어내는건 이틀이면 끝나는데 ㅋㅋㅋ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앗 나도 이틀이면 사실상 끝나는데…

      2022.09.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갑자기 후반 3-4일이 그래서 병원가서 확인했으나 … 너무나 깨!끗! ㅋㅋㅋ 그래도 확인은 한번 해봐야해요. 자궁안에 혹이 생겨서 깔끔하게 못나오고 지지부리하게 몇일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까 ;)

    2022.09.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는 딱 하루!

    2022.09.23좋아요0

연관 게시글

대음순에 비립종 같이 나 있는데 이거 정상인가요?ㅠㅠㅠㅠㅠㅠ 면봉으로 짜려고 해도 안나와요ㅠㅠㅠㅠㅠㅠ혹시 나만 그런가? 생리 3일~4일 때 되면 생리가 안나와.. 찌꺼기도 안나오고.. 그러다가 5일째 되는 날 다시 생리를 시작해.. 문제 있는건가?애인이랑 진짜 비명이 나올만큼 좋았던 관계를 오늘 맺었는데 (지금까지 한 것 중에 제일 좋았어요 거의 삽입 오르가즘이 이거구나 싶을 정도) 지금 한 세시간 정도 지났는데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ㅠㅠㅠㅠ 생리통이랑 다른 느낌인데.. 질 윗부분? 인 거 같은데 ㅠㅠㅠㅠ 쓰라리다고 해야하나.. 이거 진통제 먹으면 나아지나요? 그리고 제가 되게 격하게 하는 걸 좋아한단 걸 알게됐는데 ㅠ 다음에도 이렇게 끝나고 아프면 얼마나 좋은지 알면서도 조심해야 할 거 같아서 너무 착잡해요 조언 있으신가요ㅠㅜㅜㅜㅜ?안녕하세요ㅠ 얼마 전 인생 첫 경험을 한 사람이에여.. 오늘 기준으로 마지막 관계는 딱 일주일 전인데 그 후로 가끔씩 소중이 앞부분?이 저릿하고 화장실가고싶은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들고 이 느낌이 들 때마다 생리할 때도 아닌데 피가 좀 묻어나와요ㅠㅠ 생리 때처럼 피가 막 나는건 아니고 묻어나오는 정도..? 왜이러는 걸까요ㅠㅜㅜㅜㅜ 너무 걱정돼요..피임약을 생리가 아닐때 다끝나고 2주 복용했고 콘돔꼈는데ㅠㅠ 계속 불안해요ㅠㅠ 왜이러죠 임신가능성은 낮겠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