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2

생리컵이 안 들어가ㅜㅜ

생리컵 산지 1년 넘었고 가끔 생각날 때 마다 시도하는데 너무 아프고 안 들어가.. 페미사이클 L사이즈 샀는데(포궁 길이? 길고 양 많은편) 이게 초보자가 사용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 그래도 탐폰쓰던사란인데도 이렇게 안 들어가는게 맞아.?

루나컵이 초보자가 쓰기 좋다는데 그걸 다시 사볼까..🤔
혹시 나처럼 아파서 도저히 안 들어간 사람 있으면 어떻게 했는지 알려주라!!

+질에 손가락 두개도 안 들어가는데(너무 아파..) 이건 입구가 선천척으로 좁은거야 아님 그냥 아직 경험이 없어서 그런거야..?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경험이 없어서 그런듯?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하 그럼 아파도 꾹 참고 그냥 넣는거야..?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lena컵 직구해서 쓰고 있는데 스몰 사이즈로 하니까 괜찮았었어 근데 관계 유무랑 관련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컵 큰 것보다 작은거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은뎅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한 번 사봐야겠당ㅜㅜ!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어디서 봤는데 관계 안 해본 사람은 생리컵 비추한다더라! 애초에 넣기가 빡세다고 하더라구 그리고 처음이면 스몰사이즈 사는게 나아!

    2024.01.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하 혹시 안 빠지거나 너무 깊이 들어갈까봐 무서워서 큰걸로 샀었는데 작은거 한 번 사봐야겠당 고마워!!

      2024.01.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내가 아직 경험이 없어서 그런가 토이도 안 들어가고 젤 사용해서 하려다 눈물 콧물 다 뺐어,,하다못해 생리컵 쓰고 싶어서 샀다가 안들어가서 말했다구,,, 다덜 처음 어째 넣었냐,,,진심 손가락 3개가 한계인가,,, 진심 아파,,아프다 휴 진짜 기분좋아지는 그런거 맞어??? 자기들아... 내가 딜도를 샀는데 도저히 안 들어가는데 대체 어떻게 넣는거야??ㅠㅠ 초보가 쓰기엔 너무 큰 걸 샀나ㅠㅠㅠ (딜도사진 올려도 되나?? 리얼딜도라 좀 숭하긴 한데..)생리컵 사용 후기 본인 손 기준 질 길이 쟀을 때 중지로 두마디 반 컵은 오이사 스탠다드 사용! 우선 오이사 제품 자체는 배송도 빠르고 정말정말 부드럽고 적당한 탄성 딱 좋았어 나는 생리컵 처음 써봤고, 성관계 탐폰 경험 있는 사람인데 생리컵 설명서에 나온 방법들 하나씩 따라하면서 해봤는데 넣는건 정말 편했어 넣었을 때 이물감도 없고 움직일 때 편하더라구!! 그래서 이때까진 정말정말 좋다!!! 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질내부 길이도 긴 편인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편안한 자리를 찾았을 때 컵이 넘 깊게 들어가서 뺄 때 너무 너무 힘들었어,. 손가락 하나로는 안빠지고 두개를 넣고 잡아 당겨야해서 질 입구도 얼얼하고 힘은 힘대로 들어가고..ㅠㅠㅠㅠ 아픈게 아니라 빼는데에만 몇분씩 써야하니까 하루가 급하고 성격 급한 나랑은 안맞더라구.. 좀 더 쉽게 빼기 위해 조금 앞으로 당겨서 사용해보기도 했는데 이건 넘 이물감 느껴지고 불편하더라구.. 결국 나는 생리컵 사용 1일차만에 생리대로 돌아왔어.. 빼는것만 아니면 정말정말 좋은데 나처럼 편안한 위치가 깊게 있는 편이라면 고민해보고 사..!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제품 자체는 추천해!!!!!!!!!!!!!!!!!!나 19살 때 탐폰 학고 화장실에서 (그 쭈구리고 앉아서 싸는 변기) 시도하다가 아예 탐폰 전체가 쑤욱-하고 다 들어가버린거야..그래서 쌤한테 말하고 점심시간 전에 바로 학교 근처 산부인과 갔는데 의사쌤이 처녀인데 탐폰 쓰지말고 그냥 패드 써요~ 이러고 빼줬는데 ㅠㅠㅠ 그 이후로 탐폰을 못 쓰겠고 (성경험 없음..) 생리컵도 좋다는데 도저히 안들어갈거같어 사람마다 다르다던데 성경험 없이도 충분히 탐폰이나 생리컵 들어갈까?ㅜㅜ맨날 클리 자위만 하다가 삽입 해보려고 하는데 손가락 하나까지는 되는데 두개부터는 도저히 안돼.. 이거맞아..??ㅋㅋㅋㅋ 너무 아프고 너무 좁은데 여기에 남자 성기는 어떻게 들어가는거야 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