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1

상대방이 나한테 먼저 영화보자했고 자기가 예매할까? 라고 물어보길래 너가 예매해달라고 했는데 연락을 아직도 안 봐 이틀 전에 연락한건데… 근데 가끔 이틀 뒤에 연락온 적도 있고 나한테 카톡온 거 몰랐다는 말도 했었어
그냥 내가 예매한다 해야하나? 난 빨리 예매하고 싶은데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 연락 늦는 거 괜찮은데 이렇게 일정 관련한 건 너무 짜증난다 ㅜ 그럼 예매했어? 하고 물어봐봐!!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ㅠ 내가 이상한 거 아니지..? 아 그러면 예매 아직 안 했으면 내가 할까? 라고 물어볼까..? 다음주 월요일에 영화 보기로 한건데 내가 너무 급하게 생각하는 건 아니려나…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라면 그냥 예매했냐고만 물어볼래 상대가 사과하거나 바로 예매내역 보내주면 ㅇㅋ인데 이 연락마저도 늦게 확인하면 난 좀 마음이 식을 거 같은걸... 그리고 주말도 아니고 월요일이면 조금 더 여유가져도 될듯!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아.. 그럼 오늘은 기다려보고 내일도 아무말없으면 연락 먼저 해봐야겠가 고마워 자기야!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영화 보자고 한 사람이 예매해야쥐! 예매했냐고만 물어바~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 아 근데 윗 자기 말 들어보니까 내가 넘 조급해하는 거 같아서 오늘 안으로 연락 없으면 내일 물어보게..!

      2024.03.0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 영화관 상영시간이 만약 11시야 근데 내가 11시 좀 지나서 예매해도 예매 가능한가?? 안되겠지? 예매해놓고 입장 늦는 게 아니라 "아예 상영 시작한지 몇분 지아서 예매하는 경우에 입장이 가능한지"를 물어보늨거야!!번호 물어봐서 연락한 남자분이랑 연락하다가 내일 만나게 됐는데 영화 내가 예매할까? 해서 그오빠가 그래 하고 그 오빠가 자기가 밥산다는데 첫만남이니깐 굳이 남자가 다 낼 필욘 없는거지? 난 21 남자분은 24인데 그냥 번갈아 내는게 나을거 같아서 더치페이 이런거 잘 아는 자기 있나?오늘 헤어졌는데 정말 내가 잘못한건가.. 하는 생각이들어서 한번 물어봐.. 내가 오늘 생리 이틀차라 엄청 아픈상태야 내가 생리통 심한거 남친도 알고있고 오늘 아침에 아프다고 말도 했어 근데 오늘 남친이 보자고 노래를 불렀던 영화를 보기로 했던날인데 진짜 너무 힘든거야 그래서 내가 오늘 배가 너무 아프다고 약 먹었는데도 계속 아파서 머리까지아프다고 말했거든 근데 남친은 영화가 보고싶었나봐 계속 영화 보자고 찾아보고 그랬어 이게 배경이고 아래가 사건 전개야 1. 처음부터 나는 의사표현했어. 아프다, 시간이 너무 늦다, 밖에 있는 시간이 길어 힘들다. 2. 싫다고 의사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친은 계속 보고싶다고 얘기를 했어. 3. 그래서 내가 포기를 하고 예매하라고 했어. 4. 예매하고 그 뒤에 내가 아픈지 힘든지 남친은 안물어봤어. 5. 내가 예매했냐고 물으니 그제서야 무리야? 취소할까..? 포기할게.. 6. 난 포기했기때문에 그냥 보라고 했어. 7. 내 의사표현이 들어지지않았고 내가 물어보니 나에게 힘드냐고 물었고 그래서 만나서 서운하다고 얘기를했어 근데 5번의 아프고 힘든걸 알아도 무리야? 취소할까…? 라고 남친이 말했을때 내가 아파서 못보겠다고 다시 정확하게 말을 했어야했대 다시 정확하게 말을 안했기 때문에 내가 서운하다고 하는게 이해가 안간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난 아프다고, 힘들다고 말을 했었고 그거 하나도 안들은건 남친인데 왜 내가 다시 한번 말을 했어야했다고 하는건지 이해가 전혀 안가 내가 그래서 이걸 얘기하는데 내 면전에 대고 힘들다 진짜 하는거 보고 헤어지자고했어 자기들아 나는 남자친구가 혼자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야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이해하고 머리로도 알겠는데 사실 오늘 만나기로 했었거든 근데 어제 밤에 내일 가기로 한 곳 갈거야? 했더니 좀 미루면 안되냐고 아무것도 하기싫은 느낌 아냐고 하더라고 나도 아니까 안다고 했지 그러면서 그냥 집에서 쉴래? 했더니 그래줄수있냐고 미안하다고는 했어 근데 개봉예정인 영화 예매하는거 어제 낮에 하려고 했는데 그거 예매 바로 하지말아보라고 하고 저녁에는 오늘약속 취소되니까 내가 너무 불안해 이사람이 나를 더 안좋아하는 것 같아서 이러다 끝나버릴 것 같아 어제밤에 괜찮아지면 연락 달라고 했고 오늘 하루종일 연락 안하는중인데 불안하다고 말 하는게 좋을까?주말에 혜화동가서 연극보기루 햇는데 현장에서 교환? 하는 거오또케해?? 안터파크로 예매하고 카톡온거 기냥 보여주면되낭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