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02

사진은 예시인데 딱 저렇게 염증생겨서
귀 앞쪽 삼각형 뼈도 아프고
약발라줘도..아프고 먹는약먹는데도 아픔
의사가 어제 쩨고 고름짜줬는데도 오늘다시
고름나와서 내가 면봉으로 직접짜고
약발라줬는데..나보고 월요일까지 경과보고
나아지는게 없으면 다시 병원와서 치료받고
약바꿔야한다더라

circleImage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저기 말고 정면에서 볼 때 밑쪽?에 났었는데 진짜 겁나 아프더라

    2024.02.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그래.. 지금 그상황

      2024.02.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잘 때 불편하겠다ㅠㅠ

      2024.02.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3일전부터 귀가아파서 병원갔더니 귀구멍 앞쪽에 피지같이 고름생겨서 그것땜 귀쪽으로 염증이퍼진거라고 의사가 째고?짜줬거든 근데 오늘 약바르는데 느낌이 쎄해서 연고닦고 다시 면봉으로 부위 다시 피지짜듯이 꾹 눌러서 짰는데 또..고름나오더라 의사는 고름은 다 제거했다는데 머지? 겁나아프고 약먹어도 계속 아파.. 그 귀쪽에있는 삼각형뼈 그게 겁나아퍼왁싱 후기 들고 왔어.... 슈가링으로 했고 관리가 잘 안 된 문제성 피부야.. 오늘 뽑으면서ㅠㅠㅠㅠㅠㅠ 염증? 고름이 털 속에 있다는걸 발견ㅋㅌ튜ㅠㅜ 줜나 아프다.... 일단 짜고 나머지는 병원 가서 째기로 했우....칸디다 가드넬라 질염 걸려본 자기들아! 칸디다 증상 있자마자 병원가서 소독+질정+ 바르는약+먹는약 처방받고 약을 5일차 먹었는데 약이 너무 독해서 어지러울 정도야ㅜ 5일치 약을 다 먹긴했는데 균검사 결과가 오늘 나와서 봤더니 가드넬라,칸디다인데 이럴경우에 다시 가서 먹는약 처방 받아야해? 증상은 가려움은 거의 사라졌는데 확실히 없어진것같진 않아ㅜㅜ산부인과 외음부에 종기난 거 때문에 갔다왔어.. 이게 막 대단한 후기게시판을 써도되나..싶지만 혹시나 도움될 수 있으니... 2주동안 그냥 박테로신 연고 발라도 이게 이미 염증이 진행중이고 고름이 차서 앉을때마다 아프고 가려운 느낌 들어서 갔어! 크기는 새끼손가락만한데 진짜 아팠는데 ㅠ 의사선생님이 보고 판단해서 약처방해준다했는데 바늘로 터트려서 짤 수 있다하길래 무서워서 주글번했는데 그냥 따끔하고 짜주시고 .. 약 처방받았어 솔직히 집에서 짜다가 2차 세균들어가서 즈옥되는거보다 병원에서 하는게 더 안전한거같아..5일뒤 또 소독하러오래 ㅠ.. 뻐팅기다가 안되더라규... 백신 접종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나는 생리통 부정출혈 전혀 정말 1도 없었어(심지어 쓰니는 1.2.3차 화이자) 1차 까지는 정말 괜찮았어 2차 맞고 다음날 햄버거 세트를 주문해서 먹는데 그걸 다 토해서 다 먹지도 못하고 머리는 계속 아프고 심지어 나 친한분은 2차를 맞았는데 새벽에 정말 누가 망치로 세게 때리는거 마냥 아파서 타이레놀을 먹었는데도 그 고통이 너무 심해서 더 먹으면은 약중독 올까봐 병원 진단 받았다고 하더라ㅠ 심지어 쓰니 둘째 동생은 백신2차 맞은 다음날 안면마비가 와서 응급실 갔음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