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8

사장이 매출 안나오는거 내탓하는데 자존감 떨어지고 진짜 내탓인가 자책하게돼서 개빡쳐
(포장육)정육점인데 주5일 10시간 30분씩 휴게없이 3개월째 일하는데 내가 제일 많이 일하니까 매출관련은 다 내잘못이래 저번달엔 작년대비 200퍼 이상 팔았는데 그건 사장이 지가 가격 잘때려서 당연한거라고 오히려 뭐라고 하고, 이번달엔 매출이 진짜 안나와..(사실 작년이랑 엇비슷한데 사장피셜 작년엔 직원관리가 안돼서든 뭐든 이유가있었대) 근데 사실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맛이 오지는것도 아니라 나도 한두번 사먹고 그냥 고기군.. 했는데
3월 들어서 홈플에 이마트에 농협까지 고기세일 미친듯이 때리고있잖아.. 홈플꺼 진짜싸게 사서 먹어봤는데 내가 파는것중 똑같은걸 먹었는데 당연히 홈플게 더 맛있고 신선함.
다른달은 몰라도 이번달엔 자연히 매출 떨어지는게 맞지않나 싶은데 내가 잘못생각하고있는걸까?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사장 미춋나 왜 직원탓을해 매출을 장난하나 ㅋㅋㅋ 자존감깍지마 자기잘못없음 근로기준법도 안지키는곳에서 성실히 나와주는것만으로도 사장님은 자기한테 고마워해여함

    2024.03.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ㅇㄱㄹㅇ ㅋㅋㅋ 원래 저런 사장새끼들 불법에 불법 저지르면서 신고는 받기 무서우니까 직원들 가스라이팅하는 거임 신고할 힘도 없어지게 하려고 ㅋㅋㅋㅋ

      2024.03.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실수로 자기한테 답글로 안달았넹,, 고마와ㅎㅎ

      2024.03.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가스라이팅 당하는느낌 씨게와서 뇌에 힘주고있는데 3개월쯤 되니까 힘풀리는것같애,,, ㅜ

      2024.03.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ㅜ 고마워 말도 개잣같이하구 근로하고 1달동안은 매일 3통가랑 전화해서 씨씨티비보면서 소리지르면서 업무지시해서 진자 개빡쳣는데,,, 관두고 휴게시간 안준거 신고할라고..

    2024.03.18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