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빛나는 청둥오리2023.11.23

비밀 사내연애 해본 쟈기들 있어???
떨린다....

0
1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지금..!!!

    2023.1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처음 사귈 때는 들키면 안되겠다! 생각이였는데 요즘은 그냥 포기했엌ㅋㅋㅋㅋㅋ막 대놓고 티는 안내는데 그냥 또 막 필사적으로 숨기지는 않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는 뭔가 알리면.. 진짜 일 때문에 하는 대화나 그런거에도 연애질한다는 지적(?), 안좋은 시선들이 있을 거 같아서 사실 끝까지 숨기고 싶기도 해.. 그냥 나도 요즘 복잡해 ㅎㅎ 숨겨야겠다는 생각도 들면서 귀찮아서 그냥 편하게 눈치 채도록 티 내볼까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

      2023.11.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근데 난 이미 사람들이 다 눈치 챈 거 같아 ㅎㅎㅎㅎ.. 그냥 그거마저도 그러려니 하면서 지내는중

      2023.11.23좋아요1
    • user thumbnale
      빛나는 청둥오리글쓴이

      하 겁나 티내고 싶어 근데 티 내는 순간 말 많이 나올거 아니까ㅜㅜ 휴 어렵땨

      2023.1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지금 남친 전회사에서 만났어 ㅋㅋㅋㅋㅋ 사내연애... 재밌지...

    2023.11.23좋아요1
    • user thumbnale
      빛나는 청둥오리글쓴이

      맞아...ㅎㅎ 썸타던 시절부터 너무 짜릿행

      2023.1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사내연애 우리 인사만하고 말 한마디 안했는데 대부분 다 알더라ㅎ.. 헤어지면 단점밖에 없지만 아니라면 장점 너무 많은게 사내연애같아

    2023.1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빛나는 청둥오리글쓴이

      비밀 사내연애 복사기빼고 모두가 다 안다더닠ㅋㅋㅋㅋㅋㅠㅠㅠ

      2023.11.23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지금 하는중ㅋㅋ 근데 다들 눈치챈것같애.. 🙄

    2023.11.2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