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12

Q. 분수 해본사람?
준수 가능한 사람 비율이 어느정도 될까..
처음에는 유튜브에서 야동에만 나오는 환상이라고 해서 진짜 그런줄만 알았는데
주변에 보면 또 그렇지도 않은가봐..

0
1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되는 사람 있고 안되는 사람 있나봐.. 나 진짜 프로딸쟁이에 개발 다됏는데 분수 한번도 나온적 없엌ㅋㅋㅋ

    2024.05.12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프로딸쟁잌ㅋㅋㅋㅋㅋ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프롴ㅎㅋㅎㅋㅎㅋ딸쟁잌ㅎㅋㅎㅋㅎㅋㅎㅋ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분수 나 할 수 있는데,, 그 느낌이가 있어. 그리고 오르가즘만 올 수도 있어. 굳이 처리 어렵기도 하고 난 안해ㅠㅠㅠ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난 세번정도 해봤는데 분수한다고 기분이 더 좋은지는 모르겠어! 나온줄도 몰랐어가지고ㅋㅋㅋ큐ㅠ 오르가즘이랑 직접적으로 연관 있지도 않구 나는 오이려 하면 물 때문에 뻑뻑한 마찰감 느껴져서 별로였오!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그게 한 번 터지고 나면 그 담부턴 잘 터지더라,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신체 구조상 다들 분수 창고와 분출구는 다 있는거래, 암튼 겪고나면 신세계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뭐야ㅡㅡ 유튜브애서 심지어 여자들이 틀린 정보 알려줬네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콜라향 브라질넛

    나는 손으로처음 남자애가 해줬는데 이제는혼자 분수가능해! 생리전이나 배란기에맞춰서 자위하면 분수가 더 잘되드라 팁이라면 혼자할때 더느끼는 체위에서 정신없이 하다가 왈칵되는경우도있어! 수분섭취를많이한 날은 적은자극에도 왈칵되기두…🙈🙈

    2024.05.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나도 남친이랑 격하게 하고나서부터 특히 삽입이랑 클리공략 같이 하면 분수 터져... 근데 엄청난 분수 느낌이 아니라 쪼르륵 수도꼭지 느낌..? ㅋㅋㅋ 진짜 나온줄도 모르겠는데 축축해져있고 따뜻해져 조절 가능한 정도면 일부러 하지는 않아 처리 너무 힘들고 그래서.. 근데 남친이 내가 싸는거 보고싶어 할때는 굳이 안 참아 되게 좋아하고 뿌듯해해 시오후키 하면ㅎ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분수 나오는 사람도 있고 안나온사람도 있고 개개인마다 달르다 하드라...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이또힌 스킬중요 나 못 터지는 줄 알았는데 시도만하면 되서 4번 연속 터져봄 혼자할땐 우머로 하면 종종 터져

    2024.05.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