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03

버려지는 게 두려워서 언제든 버릴 준비를 하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헤어지는 게 너무너무 슬프고 무서워 이 미친것 널뛰기 하는 것마냥 오락가락 하는 마음은 뭘까...

별개로 남친이 군대 가서 조금 싱숭생숭했는데 차라리 좋은 것 같기도 해 내가 부끄러움을 좀 많이 타서 마주보고는 사랑한다는 말도 잘 못해가지구 편지로 진지하고 솔직한 얘기 할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근데 연애하고 얼마 안 돼서 보내니까 다들 말려가지구 이건 이거대로 마음이 복잡하구...

어따 털어놓을 데가 없어서 여기에 하소연해본다 ㅋㅋ큐ㅠㅠ 자기들아 나 정말 어떡하면 좋지...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이 글이 도움이 됐어. 참 어려워 진짜

    2023.10.03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버려지는게 두려워서 나는 늘 먼저 떠나는 타입이었어. 남는건 역시나 후회뿐이었지 요즘 생각하는건, 연인관계에 있어 더 혼신을 다한 쪽이 상대를 잊기도 잘 잊는다는거야. 이제 자기도 도망가지말고 먼저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네 ㅠㅠ

    2023.10.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친이 생각할 시간 좀 가져봐도 되냐고 해서 알겠다고 먼저 연락 할 때까지 기다린다 했는데 그게 금요일 저녁이었거든? 연락 올때까지 기다려야겠지?? 보통 생각해본다 하면 기간이 어느정도 돼? 그리고 나도 그동안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헤어지는게 맞는 것 같아.. 같이 있으면 편하고 안정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그게 그립긴 한데..계속 만나면 내가 만나면서 계속 생각이 많을 것 같아 사실 내가 먼저 이 관계를 깨기 무서워서 그냥 두면 유지는 되니까 계속 만나는거였던 것 같아 첫 연애여서 뭣도 모르고 마냥 좋다고 만났는데 나중에 보니 그렇게 잘 맞는 건 아니었던 것 같아 근데 나름 정리도 했고 헤어져야될 것 같은데 그러면서도 얘가 나 되게 좋아해줘서.. 1,2주 전까지만 해도 안그랬던 것 같은데... 왜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나 궁금하기도 하고 걔가 인스타 달고 사는데 활동중이라 뜨지도 않아..슬프긴 할 것 같은데 엄청 슬픈건 아닌데 벌써 마음이 허전하고 그러긴해..그냥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차라리 빨리 마무리가 됐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데 먼저 연락 올 때까지 기다려야겠지..? 첫이별 힘들다ㅠㅠ 진짜 차라리 사귀지 말걸 하는 생각도 했었어...그냥 힘들고 빈자리가 되게 크고 그 전에 솔로였을때 어떻게 지냈는지도 잘 모르겠고 친구들한테 말하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그냥 주저리주저리 써봤어...내가 전남친이랑 알고 지낸지 한 달 밖에 안돼 알게되고 사귄 게 한 달, 그리고 헤어진 지 한 달 넘어가는데 난 아직도 힘들거든 .. 진짜 매일매일 전남친 생각이 너무 많이 나 근데 전남친도 힘들어하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마음이 아파 전남친 블로그를 봤는데 넌 모르겠지만 난 아직 너 응원하고 사랑한다 이런 글 써있고 나에 관련된 거 올리고 그러거든 .. 이럴거면 다시 만나는 게 서로 안 힘들 것 같다는 생각도 해 헤어진 이유는 상대방 상황이 안 좋아서인데 상대방 가족 분들 중에 아픈 분이 계셔서 그 분을 전남친이 케어해줘야해 일일히 .. 전남친 아니면 할 사람이 없다 그러더라고 다들 바빠서 ,, 아무튼 내가 좋은데도 자기가 많이 벅차고 힘들다고 하면서 그만하자 했었단말이야 근데 헤어지고 나서 술 먹고 전화하고 전화 오면 내용은 항상 보고싶다 잘 지내나보네 이런 식이였어 다시 만나도 예전처럼 널 잘 챙겨줄 수 없다 이랬었어 정말 상황 이별이여서 더 힘든 거 같긴 한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감당할 수 없을 힘듦이야..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여기에다 털어놔 ,,,자기들아..!.! 내가 아직 관계 경험이 없는데, 2주 뒤에 남친이랑 여행을 가서 고민이 생겼어 🥲 평소에 피임약도 안먹고 있고, 아마 여행 전까지 못먹을 것 같기도 하고, 콘돔만으로 피임하는게 솔직히 너무너무너무 걱정돼 ㅠㅠ 근데 하고 싶긴 해 ㅠㅠㅠㅠ 남친은 내 의견 백퍼 존중해준다고 해서, 내가 걱정된다고 하면 안 할 것 같아. 이정도로 걱정되면 차라리 안하는 게 나은걸까 .. 🥹🥹연애하면서 내가 너무 힘든데 헤어지는 게 맞을까? 남친은 좋은 사람이고 아홉 달 만나면서 싸운 적 없을 정도로 잘 지내 남친도 잘 지낸다고 생각할 거야 근데 나는 그냥 연애라는 관계 자체가 힘겨워 반년 되어가면서 관계가 너무 낯설지 않고... 슬슬 깊어질 즈음부터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어 전까지는 연애를 안 해 봐서 어려워하는 줄로만 알았는데 이만큼 만나고도 힘들면 내가 그냥 연애를 힘들어하는 사람인가 봐 정확한 이유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내가 스스로가 아닌 타인에게 신경을 쓰고 멍청하게 굴고 그 사람 때문에 내 감정이 널뛰고 ㅋㅋ 그런 것부터 해서 서로 마음의 속도가 안 맞는 걸 느낄 때나 (나는 아직 불안정하고 관계를 여러 번 확인하고 싶은데 남친은 나랑 정말 안정적인 연인 관계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든가) 기타 등등 연애하며 느껴지는 모든 감정이 나한테 너무 크고 무겁게 다가와... 정신건강 많이 안 좋아진 게 느껴져서 얼마 전이지만 병원도 갔고 약도 먹고 있는데 여전히 힘들다😮‍💨 이러다가 정말 마음이 사그라지게 될 것 같아서 미안하기도 하고... 그냥 지금 헤어져버리고 싶기도 하고... 애인이 좋은 사람인데도 연애가 힘든 자기 있니 난 이번 연애 끝나면 정말 연애를 안 하고 싶다... ㅜㅜ다들 이별하고 마음 정리하는데 얼마나 걸려? 나는 전남친을 너무 좋아했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나만 짝사랑하는 것 같아서 너무 지친 마음에 내가 먼저 그만 만나자고 했어 더이상 상처받기 싫어서…ㅠㅠ 내가 헤어지자고 말했는데도 스스로 마음 정리를 완전히 못한 것 같아서 혼란스러워ㅠㅠ 만나서 대화하고 싶기도 한데 이제 막 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 붙잡고 흔드는 것 같아서 이건 너무 예의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혼자 묻어두기에는 너무 답답해서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아… 헤어진지 이제 2주 정도 됐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머릿속이 더 복잡해지는 것 같아… 원래 다들 이런거야?ㅠㅠ 내가 좋아하는 마음을 아직 못 접어서 그런 거겠지?… 속상하다 진짜…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