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29

백수 2개월찬데!!
너무 노니까 나태해진 나자신이 미워져ㅠ
그래서 이직 준비하면서 제2외국어 공부하려는데 자기들은 영어 말고 배운다면 뭐 배우고 싶어?
(현재 중국어 일상대화 가능!, 일본어 애니로 어느정도 알아는 듣는 상태)

0
3
  • user thumbnale
    마지막 목성

    난 스페인어 배우고있어!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려운거는 러시아어. 그리고 스페인어는 영어랑 이어지는거라서 영어배울때 스페인어 배우면 편해. 독일말은 알파벳인데 발음대로 다 하는거라 쉽고(영어는 a했을때 발음이 아,에,아이 이런 느낌이라면 독일말은 아 하나) 불어는 간지로 배우면 좋긴하지만 추천은 안할게. 불어가배우는게 어려운편. 러시아어도. 아랍어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거라서 어렵긴하지만 배우다보면 아랍인들이 약간 한국의 정 이느낌이 있긴있어서 친해지면 진짜 좋다고해. 1.러시아어(난이도상.) 2.독일어(난이도 중) 3.스페인어(난이도 중하) 4. 불어(난이도 중상) 5.5. 아랍어(난이도 중상)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스페인어

    2024.02.2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 나 오늘부터 일본어 공부한다…! 한 달 뒤 일본어 시험 결제했다…! 시험 결과 여기다 알려줄게! 목표는 JPT 600점 이상 받는 거야(고등학교 때 일본어 선택한 이후로, JPT공부 처음 해보는 상황이라 욕심일 수도 있다는 건 알아…! 그래도 욕심내어본다) 자기들 모두, 준비하는 거 다 잘 되길!!! 제2외국어 잘하는 자기 있어?? 내친구 일본어로 솰라솰라 대화하는거보니까 넘 멋져보였어..회사 다니면서 배우준비하느라 6시 퇴근 하고 연습실가고 이번에 pt까지 받고 있어서 연습 끝나고 운동 가고 하는데 이게 식단까지 병행하니까 집청소를 못 하고 있어…(?) 설거지도 쌓이고 머릿카락도 좀 보이고 ㅠㅠ 치워야하는데 힘이 없어서 집가면 씻고 기절하는데 후 뭔가 현타와 청소 못 했던게 핑계같이 보이나..? 나태해진 느낌들고 집이 지저분하니까 내 맘상태가 이런걸까!!!싶고..혹시 중국어 공부하는 자기 있어? 공부 팁 좀 줄수 있어?싱가포르 친구에게 고백한 썰🌷 20살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면서 알게된 외국인 친구가 있었어. 난 이제 막 영어공부를 시작할 때라 영어를 진짜 못했고 다른 친구들은 한국어도 외국어도 다 잘했어. 그 중에 싱가포르에서 온 남자친구가 한 명 있었거든. 처음에는 어색하기만 했는데 한국어 영어 서로 알려주면서 친해져갔어. 알면알수록 다정한 친구라서 나도 모르게 좋아졌나봐. 공부하는 시간외에도 밤에 전화하고 싶고 둘만 놀고싶더라고... 그래서 3달 정도 친구하다가 내가 홧김에 고백했거든. 나 너 좋아한다고. 처음에는 장난치는줄 알고 안믿는거야 그래서 진심이라고 한번 더 말했어. 그러니까 본인 여자친구 있다고 미안하다고 얘기하더라고.. 그러면서 넌 좋은애니까 나보다 더 좋은 남자만나라는거야. 2년전일이라 잘 기억안나는 부분이 많거든 근데 거절당했을때 조차 다정한 사람이였다는게 기억에 남아 정말 좋아했었다. 싱가포르에서도 잘지내 정우야 응원할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