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5.14

방금 전화 2시간하고 헤어지고 왔어..

근데 너무 슬프고 가슴이 아프네 5년동안 연애했고 나한테 너무 잘해줬거든 통화하는 2시간동안에도 화 한번 안내고 차분하게 날 설득하는데 정말 미치겠더라 끝끝내 내가 안되겠다고 하니까 자기가 이렇게 설득하는 과정이 너한테는 더 괴로울 것 같다고 그만 울고 어서 자라고 하더라.. 다정해서 더 슬퍼

헤어지는 이유는 어느 순간 서로 대화 포인트가 다르다고 느껴지고 대화 핑퐁이 잘 안돼.. 그리고 내가 스킨십도 하기 싫어지고 같이 얘기하면 공허하고 재미없고 차라리 혼자가 낫겠다 싶어서 안녕했어..

그런데 저렇게 나오니까 나 완전 나쁜사람 된거 같아 좋은 사람 놓치는거 아닌가 싶고 그래 ㅠ

최소한 만나서 헤어지는게 예의긴한데 장거리라 통화로 통보해버린 나도 참 이기적이다 ㅠ

4년 정도 같이 살다가 내가 서울로 올라와서 장거리 됬거든 근데 같이 살다보니 혼자만의 시간이 너무 그립기도 하고 같이 있는만큼 서로가 너무 편해져서 대화도 많이 줄고 나는 그에게 바라는게 많아지는데 그는 나에게 바라는게 없고 나의 니즈는 충족되지 않고 쌓이기만 하니 결국 지쳐서 놓아버린 케이스야

이게 맞는 걸까..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쓴아 일단 너무 고생많았어. 혼자가 낫겠다고 판단했다면 그 판단까지 얼마나 많은 순간과 고민이 있었을지 가늠할수가 없네. 이 결정이 맞는지 아닌지는 헤어지는 순간이 아니라 그 이후의 시간들이 판단하는거 알지? 쓴아 지금 많이 힘들어도 잘 추스리고 살아낼거라 믿어! 또 새로운 인연이 올거고 말이야! 그러니까 밥 잘먹고 씻고 잘 자자!

    2022.05.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너무 좋은말이야.. 이렇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ㅠㅠ 이후의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말 너무 와 닿는거 같아! 다시한번 고마워!!

      2022.05.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가 용기내서 결정하기까지 많이 고민햇을 과정들이 보이는 것만 같네. 그런 연애가 잇엇지 나도. 괜찬은 사람, 타이밍 그 모든 게 맞아야 연애가 굴러가는 거 같아. 둘 중 하나라도 안되면 최소한의 조건이 안되는 게 연애 아닐까. 자기탓도 상대 탓도 아닌 이별이 잇지. 그동안 참 고민이 많았을 자기 스스로를 위해 선물 많이 해줘. 4년간 열심히 관계맺고 고민하고 그리고 이별까지 걸어오느라 수고많앗어, 자기.

    2022.05.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내탓도 상대탓도 아닌 이별이라.. 많은 생각이 들어 따뜻하고 고마운 말들 고마워 자기야!

      2022.05.15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