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Q. 바람 피면 안 되겠지...바람 각이 나왔는데 연애 오래하고싶으면 당연히 거절해야겠지...근데 남친 사주랑 mbti는 바람, 환승 잘 하는 걸로 나오는데난 혼자서 바람 안 피우고 남친만 피우면 나만 외로워지는거 아니야?내 사주랑 mbti는 바람 절대 안 피우는 유형으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