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12

밑에 털이 너무 많아서 남친이랑 관계할때 좀 민망해 ,, 그래서 주기적으로 왁싱 받고있는데 돈도 돈이고 너무 아프더라구 ㅠ 그래서 숱가위로 좀 정리할까 하는데 해본 자기들 이써?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가위로 자르면 끝에가 날카로워져서 아프다 하더라... 경험담ㅠㅠ

    2023.12.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민망해하지마! 남자친구는 털 없어? 아니잖아 ㅎㅎ

    2023.12.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어후 가위로는 절대 추천 안할래.... 나 가위 숱가위 다 해봤는데....팬티를 뚫고 나와서 팬티고슴도치 됨...... 셀프 왁싱을 해보는건 어때...?

    2023.12.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가위로 자르면 끝에 딱딱해져서 팬티 뚫음ㅋㅋㅋ 경험담..

    2023.12.13좋아요0

연관 게시글

혹시 왁싱가위나 숱가위로 밑에 털 정리해본 자기 있어?? 며칠 전에 왁싱가위로 아래 털 다듬었는데 진짜루 삼보일쾅이 뭔지 몸소 알게됐어..ㅠㅠㅠㅠ 이러고 관계하면 상대방도 따갑다고 하려나..?? 혹시 이러고 해본 자기ㅠㅠ남친이 관계할 때 내 거 애무를 항상 본인이 입으로 해주고 싶어하는데,,, 부끄럽지만 털이 정글이란 말이지 내가 ..길이도 길인데 진짜 숱이 너무 많아서....내일 남친이랑 하는데 내가 숱을 좀 치긴 했는데 그래도 막 남친이 털 너무 많아서 갑자기 흥분 다운 되거나 그럴까봐 걱정..ㅠㅠㅠㅠㅠㅠ 혹시 나 처럼 털 많은 자기 있나....숱가위로 음모 숱 조금 정리만 할 건데 자랄 때 뾰족하게 자라? 다음주에 남친 만나는데 할 때 따가울까봐ㅠㅠ 비키니라인도 정리할까 했는데..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브라질리언 하면 숭할까봐 엄두도 못내던 사람인데 남자친구도 왁싱을 주기적으로 하기도 하고 요즘 유행(?)인 것 같아서 밀어보고싶은데 왁싱이나 레이져 했을때 보통 미용(관계시?) 혹은 생리할 때 편리함 중에 어떤 게 더 큰편이야? 친구들하고 대화 해도 다들 생리때 편하다고만 하고 관계할때 어떤 편리함이나 미용적으로 좋은지까지는 말을 안해서 잘 모르겠어ㅠ 왁싱은 아플 것 같고 레이저는 하고나면 나중에 다시 나도 뭉텅이로 이상하게 날 것 같아서 후회할까봐 일단 면도기로 싹 밀었는데 너무 숭해서 적응이 안되네 ㅋㅋㅋ삼보일쿵도 좀 있고..ㅋㅎㅋㅎ 유교걸 울엄마는 보더니 질색을 하면서 옛날에 이런 걸 백ㅂㅈ라고 했다고 미친뇬이라고 ㅠㅠ 욕먹었어 ㅠ +면도기로 민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아무래도 관계할때나 생리할때 털이 아예 없는게 편하긴 할 것 같은데 또 나름 털이 조금 있는게 섹시해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원래 엄청 많은 편은 아니였어서 나는 앞부분 조금 빼고 소중이부분이랑 항문쪽만 레이져 해볼까 싶기도 하네ㅠ 브라질리언 왁싱 해본 자기 중에 털이 조금 자랐을 때 남자친구한테 보여주기 민망하지 않아? 내가 봤을 땐 털이 길지도 않고 너무 짧지도 않아서 오히려 더 이상해보이고 민망한데 남친이 보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고민이야 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