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후기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8

미레나한지 2년!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일단 나는 자궁폴립 수술하면서 같이 시술했고
생리양 많고 생리통이 심해서 너무 힘들어서 선택했어

생리는 거의 없어졌고
주기를 확인할 수 없는 부정출혈이 약간있어

그리고 불면증 무기력증이 생겼고
초반엔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서 피부과를 6개월 정도 다녔어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고마워. 지금은 어때? 후회하진 않아??? 나도 고민인데 추천해???ㅠㅠ 생리통 너무 심해

    2024.03.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절대 절대 안 후회하고 삶의 질이 달라졌어! 생리대 때문에 질염 피부습진,발진 가려움 진짜 심했고 생리통도 응급실 가서 진통제 맞아야 할 만큼 심했는데 이제 근런 거 없어! 병원가서 한번 상담 받아보는 걸 추천할게!!

      2024.03.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혹시 병원은 어디얐어??ㅠㅠㅠㅠㅠ 너무 궁금해

      2024.03.1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동네에서 출산까지 하는 좀 큰 산부인과 였어!

      2024.04.01좋아요0

연관 게시글

히히 안녕 자기들! 다른 자기들이 잘 모를 어쩌면 TMI일 정보 함 풀어볼까 해 나 생리통이 미친듯이 심해서 미레나 시술했거든피임기구인데 사용기한은 5년이고 피임 목적으로 나왔지만 생리통 완화 효과가 있다고 해서 큰맘먹고 시술했어 3개월동안 부정출혈땜에 좀 힘들었지만.. 이후 생리통 이제 약 안먹어도 될만큼 나아졌고 생리 양도 오버나이트 안써도 될 정도로 무지 줄었어!! 근데 나는 3개월 동안 생리 양 차차 줄어들다가 아예 안한다는 말을 듣고 기대했는데 흠.. 사람마다 시술하고 나서 반응들이 다르니까 난 생리가 안끊기는 타입이었나봐 그리고 무엇보다 남친이랑 붕가할 때 노콘으로 마음놓고 할 수 있단게 진짜 생리통 이상으로 너무너무 메리트야ㅠㅜㅠ 하 진짜 최고야... 남자친구도 그러더라고 5년 콘돔 쓸 비용, 진통제 사먹는 비용 등등 끌어다가 이거 시술하는게 더 낫겠다고.. 콘돔은 막 찢어지거나 벗겨지거나 해도 불안한데 이건 뭐 걱정할게 없어! 스트레스도 없고 안에다 실컷 싸고! 크흠 넘 야하다.. 그래서 미레나 최고야 자기들 삶의 질이 달라져..두달정도 전에 임플라논했는데 생리통은거의 없어졌고 생리양도 확줄어서 너무행복해😆 생리통이랑 피임때문에 몇달고민하고 시술했는데 빨리할껄 왜 고민했지!!!!미레나 후기 (4년째) 나는 물혹이 자꾸 터져서 자궁에 피가 차는 바람에 미레나를 하게 됐어. 물혹 터지면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 ㅎㅎㅎ 보험 적용해서 초음파 4만원 미레나 8만원 총 12만원에 했어 장점은 성관계할 때 무섭지 않다는 거, 생리통도 거의 없어졌고 생리도 거의 안해. 이것만으로도 장점 거의 다고 너무 만족했음. 단점은 여드름이 아예 안 나는 피분데 미레나 한 뒤로 한 달에 두세개씩 올라오는 거, 그리고 약한 탈모 증상, 약간의 우울함, 질염 등이 있었어. 4년 동안 편리한 점이 너무 많아서 부작용 감수하고 계속 착용햤는데 이제 거의 뺄 시기 되니까 걍 빨리 제거하려고!!! 생리통 너무 심하고 생리 너무 싫다 하는 사람들한테 강추. 진짜 행복한 4년이었당..! 조금 민감한 몸을 가진 인간의 미레나 후기 미레나 결심 계기: 최근 3개월 생리통 생리전 증후군 생리양 늘어서 산부인과 내원. 자궁 벽? 용종? 두꺼워서 더 두꺼워지면 수술해야한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미레나 추천 미레나 삽입 당일: 마취 없이 넣으려다가 너무 아파서 수면마취로 바꿔 진행(10만원 추가)- 성경험이 없기도 했고 긴장도 많이해서 그랬어 나는 수면마취에 깨자마자 생리통처럼 아프도 허리가 너무 아팠어 진통제 맞고 항생제 3일 약 받아옴 2주차까지 피가 안멈추고 계속 나옴. 배도 계속 아프고 몸이 너무 힘들어서 거의 누워있었어 그래서 산부인과 방문함. 피가 많이나오고 통증이 심하니 피임약으로 조절하자고 해서 2일 먹으니 조금 괜찮아졌고, 피임약 부작용으로 우울이 심하게 온 적이 있어 바로 끊어냄 3주차 남친이랑 미레나 후 첫 성관계를 갖고 길 가다 주저앉을 정도로 아파서 산부인과 다시 내원. 성교통+미레나가 살짝 자극받아서 그런거라고 함 그래도 의사선생님은 관계해도 된다고 함. 나는 아파서 안했고! 4주차 현재 갈색 피가 나오다가도 많이 움직이거나 뛰거나 운동하면 갑자기 빨간 피가 나옴. 어제오늘은 배도 좀 더 아프고 새빨간 피가 나와서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좀 헷갈리지만 생리같기도..! 나는 통증에 좀 민감한 편인데 매일 생리통+허리 골반 다리통증을 달고 살아. 아직은 좋은지 모르겠어. 피임은 잘 된다 정도..? 살은 안쪘고 피부는 시술 후 2일차쯤 잠깐 예민해졌다가 괜찮아짐! 의사쌤이 살찌는 부작용은…. 자기 환자 중에서 1명 봤는데 그 분은 자기가 많이 드셔서 그런다고 말했대!미레나 시술한 자기있어? 난 자궁 근종이랑 내막증, 선근증 때문에 수술하고 미레나 시작했는데.. 부작용으로 살도 계속 찌고.. 탈모도 심해지고 너무 힘들다. 생리안하는 것만 좋네 하.. 이놈의 자궁.. 너무 힘들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