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노마즈 브라탑, 드로즈 후기
이번 유튜브 지원마켓으로 미노마즈 속옷 처음으로 접해봤어!!
일단 포장이 너무너무 예쁘게 와서 받을 때부터 기분이 좋더라구...💕💕
사실 미노마즈 속옷이 가격대가 착한 편은 아니잖아ㅠㅠ 그래서 나도 살까 말까 되게 고민했던 것 같아
근데 후기들을 찾아봐도 정말 좋은 후기들이 가득하고, 지원님도 너무너무 추천하시길래 한 세트만 시켜봤는데 마켓 끝나고 더 사고싶을까봐 한 세트 더 시켰어!!
결과적으로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해❤️ 배송오자마자 입어봤는데 드로즈, 브래지어 모두 너무너무 편하더라구!!
후기 쓰기 전에 내 사이즈는 팬티: 95-100, 브라: 75B-C 야!!
구매한 속옷 사이즈는 드로즈, 브라탑 둘 다 M사이즈로 구매했어!!
먼저 드로즈!!
내가 다른 신체부위에 비해 허벅지랑 엉덩이가 조금 발달한 편이라서 드로즈 형태로 된 팬티를 입으면 항상 말려올라가기 일수였거든.
근데 정말 말려올라감 1도 없고, 허리에 고무가 없다더니 조임이 전혀 없어서 팬티 입을 때 허리 조임때문에 불편했던 자기들은 정말 잘 입을 것 같아!! 그리고 드로즈 안에 팬티면도 따로 들어있는게 정말 좋더라구. 생리 중에도 불편함 없이 너무 잘 입을 것 같아!!
그리고 브라탑!!
사실 브래지어는 정말 아직까지도 정착할 만한 제품을 전혀 찾지 못했었어ㅠㅠ 근데 정말 입어보니까 미노마즈는 달라!!
가슴 밑에서 잡아주는 부분이 조이면 정말 소화불량처럼 몸에 안 좋은 영향이 가기 쉬운데 정말 몸에 착 달라붙어서 내 몸의 일부가 된 것처럼 전혀 조임이 없고,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
근데 그런만큼 가슴 모아주고, 잡아주길 원하는 자기들은 불호일 수도 있을 것 같아!! 그치만 정말 한 번 입으면 끊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잘 입을 것 같아.
나중에도 꼭 재구매해서 입을 의향 500%야💕💕
그리고 옥수수성분으로 만든 생분해 포장재라니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어서 뭔가 한 것도 없는데 뿌듯한 느낌이었어!!
마켓 오늘 자정까지니까 아직 구매 안 한 자기들 있으면 구매해보는 걸 추천할게!!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로 남겨줘! 최대한 답변해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