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마즈 라이트 브라탑 써포터즈 후기✅
요약: 피부예민한 노브라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안녕~ 자기들💜
운좋게 써포터즈 당첨되어서 후기들고와밧서
내 스펙은 167/48 가슴은 70C~D
아토피에 피부염달고사는 민감한피부야. 어느정도냐면 청바지 버클이나 허리가 좀 조이는 옷을 입으면 저녁에 샤워할때보면 마찰생긴 부위에 피부염 쫙 올라와있어..!
근데 이 브라탑은 처음 받아서 만지자마자 알앗어
어. 이거 소재 좋다!
+ 여름엔 더위많이타는 난 더울수도있겠단 생각들었어.
다가오는 가을-겨울-봄까지 입기 좋을듯! 여름엔 속옷 아닌척 이너로 활용할수 있어! 생각보다 두툼해
브라 패드는 일반형/볼륨형 이렇게 나눠져 있어👀
큰 디테일은 없고 깔끔해
세탁법 이런거도 아예박혀있고 택이 없어서 난 좋더라!
요기 겨드랑이 아래쪽보면 공간이있어서, 여기로 원하는 패드를 넣어서 착용하면 돼.
처음엔 잘못찾을 수도 있는데, 확대샷!
끈 조절은 따로 안돼. 이게 장점이자 단점이야. 많은 체형을 커버히거나 용도에따라 조절은 힘들지만. 그만큼 군더더기없고 거슬리는게 없지.
시보리? 라해야하나 밑가슴 조여지는 밴드부분도 부드럽고 과하게 조이지않고 감싸주는 느낌! 이건 내가 밑둘레가 얇아서 그럴수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소재가 좋아서 자극이 없어.👍🏻💕 3줄 요약 (근데 이제 tmi를 곁들인..) 장점: 소재가 좋아. 운동복에 들어가는 부드럽고 피부자극 없는 고급소재야. 택이나 어깨끈, 박음질 등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서 누구나 편하게 휘뚤마뚤 교복처럼 입는 속옷일듯. 단점: 어깨끈이 있다면 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지않을까 싶어. 난 윗가슴이 없는 편이라 박시한 셔츠나 파인옷 안에 연출시에 좀더 줄여서 윗가슴 커버해서 입고싶거든 ㅎㅎ 그리고 가슴을 감싸주는 느낌이지 받쳐주고 올려주는 느낌은 아니야! 참고해 결론: 가격이 5-10만원 선이라 살짝 진입장벽이 있는 편이지만, 피부를 생각한다면 한번쯤 구매할만하다? 추천💕 난 가슴 쉐잎이 잡혀있는 편이라 답답하고 압박감드는 속옷은 싫어하는데, 그런점에서는 잘맞았어!
패드 착용x
거울 열심히 닦을게..🥹 미얀 그럼 궁금한점은 댓글달아주면 최대한 도움될수있게 답변해줄게! 읽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