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04

도쿄 여행가는 자기들 있을까 해서 나 이번에 다녀온 전시(?) 하나 추천해. 많이들 알 거 같긴한데..! 처음엔 사진찍기 좋게 만든 덴가보다~ 하고 솔직히 기대 안하구 갔는데 탐험하는 거 같고 재밌었어.
전시 이름은 팀랩플래닛.
들어가는데 신발이랑 양말까지 다 벗으라고 하더라 그런다음 거품 지나 물을 지나(이거때매읹 다행히 냄새 안남) 발로 눈으로 손으로 촉감 놀이 하는 거 같아. 어릴때 실내 놀이터 들어가면 재밌는 그런 기분ㅋ 막 의미있고 그런건 잘 모르겠지만. 엑티비티 느낌으로 즐기고 왔어. 도쿄갈 일 있는 자기 고려해 보라고 올려

3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뭔가 되게 재밌을거 같아. 이번에 나도 가야겠다

    2023.02.04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자기들!! 이번주 토-일 남친이랑 호캉스 가는데 호캉스 자체가 처음이거든!! 가만히 있어도 남자친구랑 같이 있다는 게 너무너무 좋겠지만 이왕 가는 거 의미 있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싶어서!! 남친이랑 할만한 게 뭐가 있을까?!자기들 나 이번에 처음으로 캐리비안베이를 가보거든..! 남자친구랑 같이 가는데 효과좋은 워터프루프 브로우나 라이너 뭐있을까....? 워터프루프라고 해서 쓴 제품들이...항상 내가 웃을때마다 팬더마냥 번져있어가지고 다른 것을 찾아다니는 중이거든..... 물놀이 하면 더 심해질 것 같아서 급히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자기들이 썼던 제품 중 괜찮았던 거 있었어..?자기들! 남친이랑 텔에 같이 가는데, 이번이 두번째야, 아직은 내가 거부감 들어서 관계까진 안하구, 애무정도? 저번에 첨 같이갔을때 같이 씻고 남친이 폭풍 괴롭혀서(?) 꽁냥꽁냥 했었는데, 이번엔,, 오일 마사지 해주고 같이 욕조들어가서 꽁냥꽁냥 하자는데,, 먼가 긴장되넹... 그런건 처음이라 경험해본 자기들 어땠어? 궁금해! 남친이 귀엽다면서 애무하는거 좋아하고, 내가 반응이 재밌다고,,괴롭히는거 엄청 좋아하더라고..... 왠지 쫌 부끄러울것같은데......잘모르겠따..🫣 놀이공원 혼자.. 갈수있을깤ㅋㅋㅋㅋㅋ 놀이기구 넘나 타고 싶은데 내 주변에 놀이기구 못타는 사람밖에 없어 흑흐그극흐극..... 나 진짜 엔간한거 다 혼자 하는데 - 콘서트, 뮤지컬, 연주회, 전시, 혼밥, 클럽 (클럽은 혼자 들어가는건 아닌데 가서 흩어져도 안전하게 혼자 겁나 잘 놀아) 놀이공원은 혼자 가는거 오바같아... 글구 대부분 중고딩 이니까 민망스 할것 같아... 흑흑 [Dame Dip 후기] 부제: Q. 네가 딥을 써 봐야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을 믿겠느냐 A. 네. 딥은 내가 처음으로 산 바이브레이터야. 예전부터 관심은 있었는데, 내가 자위를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서 7~8만 원이라는 가격이 (예상) 사용 빈도에 비해 비싸게 느껴져서 고민만 했어. 내가 워낙 지갑을 안 여는 편이기도 하고. 그런데 이번에 자기만의방이 무려 1+1으로 느껴지는 혜택을 가지고 온 거야. 이번이다, 이번에야말로 사야겠다 하고 큰 맘 먹고 dip을 질렀어. 솔직히 큰 기대는 없었어. 평소에 클리자위로 별로 느끼지 못하는 편이라 삽입자위 위주로 했거든. 그런데 내가 손목이 안 좋아서 하다 보면 손목이 아팠어. 딥을 사면서 손목 보전만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지. 왜, 머랭 손으로 치겠다고 고집하다 손목 나가는 것보다야 전동 거품기를 사는 게 좋잖아? 수동 거품기를 전동 거품기로 바꾼다, 정도의 생각을 하고 딥을 샀어. 이걸 사고 클리 오르가슴을 얻겠다! 하는 거창한 기대는 전혀 없었고, 삽입자위에서 딜도 대용으로만 쓸 수 있어도 만족이다 하는 느낌으로. 막상 사고 나니까 배송이 엄청 기다려지더라! 스스로도 가지고 싶었는데 참았었나 봐. 다행히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 왔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