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임 아크 쓰고 지스팟 처음 느낀 후기!!!!!
한줄 요약: 지스팟 느끼고 싶다면 데임 아크 사세요. 사용법은 밀어넣는게 아니라 밖으로 긁어내듯이!!
안녕! 나는 새티스파이어 프로를 주로 사용하다가 여기서 데임을 처음 접하고 폼을 주문해봤는데 디자인, 마감, 기능에 감탄해서 큰맘먹고 평이 너무 좋은 아크를 샀어.
감각에 예민해서 자위나 성관계시 잘 느끼는 편인데도 지스팟은 한 번도 제대로 느껴본적이 없어. 그게 그렇게 좋다던데 너무 궁금한거야!
아크가 집에 오자마자 밤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썼는데 첫 시도는 실패. 어떻게 써도 지스팟이 안느껴지고 결국 새티스파이어로 만족하고 잤어.
그러다 몇달 뒤 갑자기 생각나서 써보다가 조금 다른 방식으로 썼는데 오마이갓 이게 지스팟이구나 하는 감이 딱 오더라고! 그리고 아크가 왜 이렇게 생겼는지, 설계를 왜 이렇게 했는지 그제서야 이해가 갔어!!
서론이 길었지? 내가 아크로 지스팟을 느낀 방법을 알려줄게.
우선 보통의 자위 방법과 같이 온 몸에 긴장을 풀고 질 내부가 촉촉해지도록 전희를 해줘. 그리고 준비가 되었다면 아크를 1단계 진동으로 놓고 질 내부로 넣어.
그 다음! 피스톤질을 하는 것처럼 안으로 넣는 움직임을 하는게 아니라 아크 끝의 버섯 돌기같은 가장자리가 질벽 위쪽을(배쪽) 을 살짝 긁는다는 느낌으로 바깥쪽으로 피스톤 운동을 살짝 해줘.
아크의 손잡이가 배 아래쪽에 닿도록, 그러니깐 아크의 곡선과 내 몸의 곡선이 밀착되도록 한 뒤 앞뒤로 살짝씩 움직여주면 더 짜릿해. 아크의 곡선이 몸과 정말 딱 맞더라고!!!
그리고 새티스파이어를 통해서 느끼는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은 너무 강력해서 약간 고통스러우면서 짜릿해서 한 번 하고나면 지쳤는데 아크로 느끼는 지스팟은 고통은 없는 오르가즘? 여러번 할 수도 있을 것 같아.
설명이 잘 됐으려나 모르겠네.. 방금 지스팟 느끼고 유레카!! 를 외치며 바로 들어와서 남기는 후기야ㅋㅋㅋ 그림도 첨부했어. 혹시 또 좋은 사용법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줘! 그럼 나는 지스팟 한 번 더 느끼러 가볼게 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