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25

데임 딥 후기… 진짜 찐이야 이거,,

circleImage

써보고 그냥 자려고 했는데 너무 화나서 사진 바로 찍어버렸어 평소에 나홀로 해피타임 좋아하고 즐기는 편인데, 항상 고민만 하다가 큰맘 먹구 한 번 사봤어! 근데.. 왜 이제서야..! 왜 사는 걸 이렇게까지 미뤘었는지!!ㅠㅠ 너무 화가 날 정도로 좋았어…… (리뷰도 지금 화나서 쓰는중 ㅠㅠㅠ) 충전 조금 하고 자기 전에 바로 써봤는데, 잠옷까지 입은 채로 그 위에서 전원을 켰어. 근데 아니 자극이.. 미친 지금까지 야매로(?) 느껴본 진동이랑은 진짜 차원이 달라. 1단계만 했는데 왜 이렇게 자극적이야???? 나 진짜 대고만 있었는데 1분도 안 지나서 끝장보고 옴.. 아니 아 진짜 어이없어 너무 짜증나 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세상이 있었던 거냐고오ㅠㅠㅠㅠㅠ 나 사실 지랑 에어랑 고민했었는데, 지는 부족할 것 같아서 안 샀고 에어는 너무 갖고 싶었지만 가격이 부담돼서 안 샀어. 근데 딥 1단계가 이정도면.. 지 샀어도 만족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딥 첫인상 너무 너무 좋았구.. 앞으로 삽입이나 다른 방식으로도 즐길 방법을 찾아가보려고.. 아니 근데 이미 너무 합격이야!!!! 전원 키기만 했는데ㅜ그냥 합격이라고ㅠㅠㅠㅠㅠ 맞다 그리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고.. 생각보다 크기도 크지 않아서 나중에 애인이랑 쓸 때도 좋을 것 같애! 나처럼 입문할 때, 제대로 된 자극을 느끼고 싶을 때, 애인이랑 같이 즐기고 싶을 때! 딥 한 번 써보면 만족스러울 것 같아! 너무너무 사랑해..

9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여리여리 모든순간

    오.. 사야하나?

    2023.11.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너무 화나서 사진 바로 찍어버렸다는게 왜케웃곀ㅋㅋㅋㅋ

    2023.11.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에어도 나중에 여유되면 사봐! 완전 추천!!

    2023.11.2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