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9.24

데이트때 너무 안꾸미는 남친!
자기들의 현명한 의견이 필요해

난 데이트때 항상 몇시간 들여서 머리, 화장, 옷까지 정성들여 하고 나가는데

남친이 다리 다친후부터 머리가 길어서인지
이제는 머리도 신경을 잘 안써
드라이는 한다는데 왁스를 안해서 푹눌려보이는건지.. 옷도 별로 없어서 3-4벌? 매번 돌려입고
꿉꿉한 냄새나고 냄새는 어떻게 말해야되..?

나는 항상 신경써서 나가는데 그런모습보면 솔직히 힘빠지고 설레지도 않아
남친한테는 나는 매번 정성들여서 하는데 안꾸미고 오면 힘이 빠진다 이렇게 2번 얘기했는데 또 그러더라고..

내가 걱정되는건 매번 그런모습을 보면 나 진짜 해어지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마음도 없어질것같아서 이렇게 본인을 안꾸미는 남친 만나본 자기 있어? 진짜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옷은 쇼핑하러 가자구 했어

1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남자친구가 꾸미고 내가 안꾸미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서로 편해져서 오히려 내가 화장한 모습 보면 놀래는데(…) 가끔 나도 빡세게 꾸며! 상대방이 얘기해줬을때나..? 남자친구가 옷을 좋아해서 취향에 맞춰 사주거든 그럼 입고 걔가 머리 세팅해주면 뭔가 의식적으로 화장하게되는 느낌..?

    2022.09.2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야 답변 고마워 몇일정도 됐을때 편해져써? 난 아직 200일도 안되었어ㅠ

      2022.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한 40일정도!

      2022.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야 그럼 혹시 정확하게 말하는게 더 나아? 좀 상처받을까봐 걱정되서

      2022.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남친이 배나와서 아저씨 같아 꾸미는건 안꾸며도 되니까 운동이나 했으면 좋겠어

    2022.09.2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야 쎄다ㅋㅋㅋ뭔가 슬펐는데 빵터졌어ㅠ 자기도 답답하게따

      2022.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한 40일…??

    2022.09.2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연애하는사람들 너무 신기해..어떻게 내가좋아하는사람이 나를좋아할수있지...20대후반 모쏠인데 여기 글들 보다보면 연애진짜너무해보고싶어..ㅜㅜㅜㅜ호감가는 남자가 생겼는데 그사람은 진짜 나한테 아무생각 없어보이는것같아서 호감표시를 어뜨케 해야될지도 몰겠구...연애하는자기들진짜너무너무부러워..ㅜㅜㅜㅜ뭔가 이나이되도록 연애를못하니까 ..내가 안꾸미고다녀서 이성적매력이 없는건가싶어서 요즘은 꾸미고다니기까지 해ㅠㅠ 하아아...안꾸미다 꾸미려니 정신소모 대박이야ㅜㅜ자기들은 여행갈 때 꾸미는 파 VS 안 꾸미는 파 난 갠적으로 귀찮고 힘들어도 좀 꾸미는 거 좋아하는데 울가족들은 여행가는데 편하게 입고 즐기다 오지 뭐 이렇게 꾸미냐면서 잔소리해서(그렇다구 막 과하게 꾸미진 않음! 적당히 화장하고 옷 예쁜 거 입구 머리는 옷에 어울리는 머리 하구) 자기들은 어떤지 궁금하네!꾸미지 않는 남자친구 어떻게 생각해..? 남자친구가 초반에는 펌도 하고 나름 꾸며입었다 생각했는데, 1년 반-2년 넘어가면서 옷도 맨날 같은 후드티에 바지 돌려가면서 입고 머리카락도 아예 자를 생각이 없어 보여.. (뒷모습만 보면 여자 숏컷 긴 버전 같아.) 그리고 내가 옷 사줄까 하면 다 거절하고 머리 자르러 가자 해도 귀찮다고 다음에 가자고 하네.. 맨날 나만 꾸미고 나만 신경쓰는 느낌이야ㅜㅜ(둘다 권태기는 아니야) 물론 그 사람이 그냥 좋지! 외적인게 당연히 다가 아니라는 거 잘알고 또 원래 사람이 안 꾸미는 스타일일 수 있다 생각했어.. 근데 그래도 속상해 어떻게 생각해?.. ㅜㅜ 남친이 잘안꾸미는데 꾸미는거강요오바겟지? 성격도잘안맞는데 뭐꾸미지도않으니까 흥떨어짐..본판 좋은데 꾸미지는 않는 애인 둔 자기들 있어? 내 애인이 딱 그렇거든. 원래 얼굴 잘생기고 피지컬도 좋아. 머리도 드라이 잘 하고 다니고 미용실도 자주 가는 편이야 옷도 원래 관심 많아서 잘 사고 잘 입고 다녀! 근데 딱 얼굴만!! 안 꾸미고 다녀.. 진짜 세수만 하는 거 같애.. 자기도 요즘 톤업선크림 사고 싶다고는 하는디 일단 기초 스킨케어부터 하면 좋을 것 같거든? 내가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톤업선크림, 컬러립밥 사다주면서 써보라고 해도 괜찮을까? 다 잘 꾸미는데 왜 얼굴만 안 건드리는 걸까 얼굴도 꾸미면 진짜 더더 잘생겨질텐데..
Geukrak
Geukrak